센스게임





원피스vs페어리테일1.1게임하기

여러분들을 위해서 준비한 바로위에 소개된 플래시 원피스vs페어리테일1.1게임하기는 뛰어난 타격감을 보여주고 있으며 실제 만화속의 등장인물들이 20가지가 넘을만큼 여러분들이 마음대로 골라 더욱 재미있고 스릴 넘치는 진정한 타격감을 최대한 느낄 수 있을 것이라 장담할 수 있습니다. 
그럼 열심히 원피스vs페어리테일1.1게임하기를 하시면서 키보드를 컨트롤 하여 최고의 강자가 될 수 있게 노력 해주세요.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심심할때 플래시 명작!! - 독수리

1P : WASD JKL UIO 2P : ←↑↓→ 1~6

 

원피스vs페어리테일1.1게임하기의 플레이 룰은 정해진 시간동안 상대를 3판중 2판을 이겨야만 승리를하는 3전 2승제로 플레이를 이루고 있어 연이어 2판을 이기면 또 다른 장소로 넘어가 다른 상대와 멋진 대결을 하게 됩니다.

 
 

지정된 시간동안 힘차게 싸워 승리를 해야 하는데 경기 시간이 모두 소진되 버리면 에너지가 조금이라도 더 많은 쪽이 한개의 라운드를 가져가버리는 룰을 지니고 있습니다.

 

조작 방식은 메인 화면을 통해 쉽게 알아 낼 수 있는데 모든 캐릭터중에 사기성이 높은 주인공들이 준비하고 있어 초보자들이라면 먼저 루피를 선택 하면 좋을 것 같아요.

 
 

옵션 설정창을 이용하여 여러분들이 원하는 방식으로 플레이를 지정할 수 있는데 가급적 경기 시간은 무한으로 지정해 놓은 다음 대결을 하는 것이 괜찮을 것 같습니다.

 
 
 

강력한 필살기가 시전이 되면 잠시 동안 화면이 멋진 형태로 돌변하고 있어요. 정확한 타격을 가하게 되면 불리한 상태일지라도 충분히 역전의 기회를 노려 볼 수 있으니 원피스vs페어리테일1.1게임하기를 하면서 절대로 마지막 까지 포기 하지말고 끝까지 싸워 승리해 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