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아빠와 나 탱크편 

가장 간편하게 플레이를 이룰 수 있는 그런 게임들은 찾아보면 상당히 많은데 그중에서도 제일 쉽고 중독성이 높은 수준에 달하는 것은 바로 아빠와 나 탱크편 시리즈가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보통 무직한 몸집과 난폭한 성격을 지니고 있는 주인공 이번에는 탱크가 되어 지구의 평화를 위험하게 됩니다.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 더 바인딩 오브 아이작 

하지만 2인용으로 플레이 할 수 있어 아빠를 도와주는 비행접시를 컨트롤 하여 더욱 빠르게 주변을 공략해 나갈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많은 차량들과 빌딩 그리고 집을 파괴하여 최고의 스코어를 올리면서 파괴를 하며 아빠와 나 탱크편을 재미나게 시작해 주세요.

 

1p 이동 JL 폭탄 스페이스 2p이동 ←→ 공격 0

 

아빠 얼굴을 하고 있는 탱크를 통해 주변을 쑥대밭으로 만들어 내는 목표를 지니고 있습니다. 물론 2인 모드를 통해 비행선도 컨트롤 할 수 있어요.

아빠와 나 탱크편를 진행하시면서 보다 빠르게 높은 점수를 만들고자 한다면 당연히 싱글 플레이 보다는 이인용으로 즐기는 것이 확실히 안정적으로 진행을 하게 됩니다.

탱크의 얼굴은 여러 가지 형태로 바꿀 수 있으며 좌우 방향으로 이동하여 열심히 차량 헬.기 군인 집 빌딩등을 파괴해 나가면서 점수를 쌓아 가면 됩니다.

일반 판이 조금 어렵다고 느껴지는 분들에 한해서 무적판도 준비되어 있어요. 하지만 진정한 재미는 역시 아빠와 나 탱크편 오리지널 판으로 보다 짜릿한 손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게 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