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마리오스타게임하기

 

 

 또다시 새롭게 등장한 마리오 시리즈를 소개 드릴게요. 이번 작품은 다른 종류하고는 전혀 다른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어 오랜시간동안 마리오스타게임을 플레이하여도 전혀 손색이 없이 재미를 보이고 있답니다. 또한 각 스테이지를 엄청 빠르게 클리어 해나가면서 다양한 종류의 임무를 수행하게 됩니다.

마리오스타 방향키로 이동 점프 스페이스

 

옵션 설정에 들어가 각 기능들을 온 오프 해주시고 PLAY버튼을 눌러 주시면 바로 첫 단계 미션으로 들어가 좌측에서 오른쪽으로 간단하게 동전들을 먹어 나가면서 끝까지 이동을 해주면 클리어한답니다.

두 번째 버전으로 생각보다 어렵지 않고 순조로운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으며 다양한 형태의 블록들이 아주 많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피해나가는 재미가 솔솔 치 안은 즐거움을 찾아낼 수 있어요.

 

화살표 방향으로 이 이동하는 곳을 지적해주고 있습니다. 열심히 뛰어나가면서 온갖 장애물과 몬스터들을 피해 상황에 적절한 컨트롤을 보여줘야만 각 과제들을 간단히 헤쳐나갈 수 있게 된답니다.

현재 세 번째 레벨로 이동하여 열심히 낭떠러지를 피해 작을 블록들을 한 개 단씩 올라가고 있어요. 오른쪽에 있는 왕별을 먹으면 과제들을 끝마칠 수 있습니다. 벽으로 막혀 있어 현재 상태로는 먹을 수가 없지요.

 

그러니 마리오스타게임하기를 하는 사용자께서는 맨 곡하기에 모양의 경관 등처럼 생긴 아이템을 발로 밟아 줘야만 굳게 닫혀 있던 벽이 자동으로 오픈 되면서 안전하게 왕 스타를 취득하고 완성해 나갈 수 있게 됩니다.

동전들이 엄청 많이 놓여 있습니다. 빨리 100개 이상 먹으면서 보너스 캐릭터 하나를 받아 낼 수 있도록 하세요. 캐릭터가 하나 더 늘어나게 되면 더욱 높은 레벨에 이동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까요.

 

약 6단계 레벨부터는 더욱 어려운 난이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한층 더 차분한 마음가짐으로 천천히 진행을 할 수 있도록 해야만 안전하고 괘활하게 각 임무를 소화해 낼수 있어요.

이런 사람들을 마구 잡아먹는 식인 꽃들이 각 파이트에서 올라오고 있어요. 잡아먹히지 않도록 조심하면서 모두 사라지기를 잠시 기다리신 다음 점프를 통해 한 단계식 넘어갈 수 있도록 해주세요.

 

작은 상자들이 공간에 둥둥 떠있습니다. 조심해서 하나씩 스텝을 밟아 가듯이 한 단계식 올라 가주면서 무조건 밑으로 떨어져 소중한 캐릭터를 차감되지 않도록 해야 어렵지 않게 끝낼수 있어요.

한 단계식 색다른 곳으로 이동하여 오랜 시간 동안 계속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습니다. 심심할 때 들기 시기 안성맞춤이라 생각되네요.

 

마리오스타게임하기에서는 3개의 캐릭터가 주어지면서 장애물 나 낭떠러지로 떨어지게 되면 하나씩 캐릭터가 줄어들어가고 있으면 동전들을 최대한 취득해 나가면서 정해진 별 모양을 모두 취득해나가야만 출구를 잧아 임무를 완료해 낼 수가 있습니다.정해진 시간 동안 도착지점까지 무사히 죽지 않고 들어가주면 다음 단 게로 이동을 하게 된답니다. 약간 조작 방식이 딱딱하다는 느낌이 들고 있어 생각만큼 컨트롤하는데 힘이 들 수 있어 움 지으는 장애물을 뛰어넘기가 조금 힘들답니다. 제목처럼 주인공인 별 모양들을 찾아내어야 스테이지를 클리어해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