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미리스토리 게임하기 - 신나는모험

 

 

심에 세계로 훔뻑 빠져들게 만들어 버리는 중독성 강한 미리스토리 게임하기에요, 오늘은 열심히 징검다리 건너는 게임을 한번 풀레이 해보세요. 커다란 왕국의 귀여운 막내 공주구 언니들을 찾아 나서서기 위해 위험한 언덕들을 올라 가면서 미션을 한단계식 클리얼 하는 형태로 이루어 지고 있어요. 그냥 점프만 절묘한게 떨어지지 않고 주위에 있는 과일들만 열심히 먹어 나가면서 스코어를 올려 주며 언니들이 있는 곳까지 무사히 이동만 하시면 클리어 되고 있답니다.

미리스토리 게임하기컨트롤 방향키와 스페이스바 또는  Z키로 점핑!

 

 

시작하기를 눌러 주시면 궁전에서 임금님과 대화를 나누 면서 언니를 찾으로 가기 위해 짦은 인사와 함께 미션이 플레이 되고 있어요. 작은 징검다리 형태로 만들어 져 있는 언덕만 열심히 떨어 지지 않도록 이어 나가 주시는 작업을 시작하게 됩니다.

이번에는 커다란 돌덩이를 집어 들어 올려 연못에 던져 길을 지나갈수 있도록 다리를 만들어 나가고 있어요. 정확하게 일정한 간격을 유지시켜야만 해당 스케이지를 완성도 깊게 클리어 할수 있으니 집중을 해주셔야 합니다.

 

 

레벨이 높아 질수록 여러분께 주어지는 임무는 더욱 복잡하면서도 어려운 난이도로 주어지고 있으니 최대한 신경을 써나가면서 목적을 달성해 나갈수 있도록 미리스토리 게임하기를 하실떼에는 온갖 집중력을 상당히 키워 주셔야만 좋은 결과를 낳을수가 있게 됩니다.저앞에 심봉사가 지팡이와 검정색의 썬그라스를 쓰고 가만히 서있어요. 어서빨리 강물에 깊은 물속에 빠지기 전에 돌을 집어 던저길을 만들어 주셔야만 앞이 전혀 보이지 않은 아저씨가 무사히 연못을 건널수 있게 되어 있어요.

 

각스테이지 마다 이렇게 제한시간이 주어지고 있으데 너무 느린 동작을 보여주신다면 여지 없이 목적을 달성해 나가지 못하고 실패의 쓴맛을 볼수 있으니 단한번의 컨트롤로 성공적으로 다리를 만들어 나가야 합니다.특히 가장 중요한것은 힘조절을 최대한 컨트롤 해주셔야 하는데 조절을 적절치 못한다면 서로 곂쳐지거나 사이가 너무 벌어져 버려소 심봉사가 길을 건넣다 강물에 빠져 죽을수도 있으니 잘 만들어 주어야 합니다.

 

 

하나의 돌덩이를 집어 넣으면서 스코어를 점점 쌓아 나갈수 있은데 가장 좋은 점수를 만들어 나가면서 기록을 새워나갈수 있게 신중한 조작 방법을 보여주신다면 분명 마지막 목적지 까지 무사히 이동할수 있을겁니다.언니들을 찾기 위해서 이렇게 재미있고험난한 여행을 펼쳐나가면서 꼬마 공주님이 다양한 스테이지를 매우 지능적으로 순조롭게 해처나갈수 있을 현명한 판단을 보여줄수 있도록 키보드 조작을 보여주셔야 해요.

 

 

레벨을 달성하고 앗싸하면 기뻐하는 모습 참 귀엽지 않은가요. 드디어 앞을 보지못하는 아저씨가 주인공덕분에 무사히 길을 건너왔습니다. 이렇게 된다면 해당 임무를 완료되면서 또다른 장소로 이동하게 된답니다.해당 게임은 아주 짤막한 스토리를 가지고 있어서 하나의 임무를 완성해 나갈면서 내용이 이어지고 있어 더욱 더 재미를 느낄수가 있으면서 꼭 동화를 보는것 같은 느낌을 누구던지 쉽게 전달받을수가 있습니다.

마지막 남은 돌덩이를 바로앞에다 던져 버리면 미션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할수 있어요. 이러한 방식으로 여러 지역을 돌아 다니면서 앞으로 서서히 이동하여 사라진 누나 들을 모두 찾아 주시면 임무를 완료할수 있답니다.

 

재미있는 방식으로 만들어 놓은 플레시 게임으로 이야기를 이어가는듯한 모습으로 하나의 미션일 플레이 되고 있답니다. 생각보다는 어렵지 않는 난이도로 구성이 되어 있어 어린 아이들도 쉽게 해처나갈수가 있으며 내용이 계속해서 이어지고있어 동화같은 재미를 느껴 볼수 있어요.그럼 신나는 여름방학에 미리스토리 게임하기를 하면서 즐거운 방학기간을 보내보시기 꼭 바라겠고 겜도 하면서 공부도 열심히 하는 어린이분들이 되도록 해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