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마리오스타 - 재미있는모험게임

 

 

엄청 즐거움이 가득한 게임을 올려보는데 이제 추운 겨울은 전부 다 지나가고 따뜻한 꽃향기를 느낄 수 이는 봄이 찾아왔어요. 한동안 추운 날씨로 인해 두툼한 옷을 걸치고 지냈었는데 오늘 보니 낮기 도인 15도가 넘어 잠바를 벗어 재치고 하루 일과를 보냈답니다. 오늘 도 재미있는 마리오 시리즈를 하나 소개할까 하는데 이번 작품에서는 여태까지와는 색다른 방식으로 각 미션들이 진행되고 있으며 매우 짧은 시간 안에 마무리를 지을 수 있어 잠깐 짬을 내플레이하는 분들께 강추 드리고 싶어요.

방향키로 이동 점프 스페이스

 

여러가지 기능들이 주어지고 있습니다. 각 사용자께서는 옵션이랑 인스트력션스에 들어가서 다양한 기능들을 자유롭게 설정해주시고 원활한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모든 것을 마음대로 조종해 주세요.

각 미션이 시작되면 상단의 화면처럼 블록들을 이동하며 바닥으로 떨어지지 않도록 하면서 오른쪽에 있는 스타 모양까지 빠르게 이동만 해주신다면 안전하게 스테이지를 마무리 짓습니다.

 

여러분께 생명은 총 3개가 주어지고 있으면 모두 사망하게 되면 게임이 종료되고 있어요. 그리고 동전들을 100개씩 모아 나가면 보너스 캐릭터가 주어지고 있습니다. 최대한 남기지 마시고 모두 먹어 주셔요.

푸른 풀밭을 지나가며서 높이 쌓여 있는 블록들을 위로 지나가며 여러 형태로 이루어진 모든 동전들을 먹어 줘야만 안전히 각 스테이지를 완성해 나갈 수 있는데 상당한 집중력이 요구되고 있답니다.

 

이건 대강 숫자를 세어 봐도 충분히 백 개는 넘을 것 같네요. 빨리 모든 동전들을 먹을 수 있도록 컨트롤 하염서 오른쪽에 놓인 푸른색의 파이프 안으로 들어 가주시면 다른 곳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엄청 많은 레벨들이 주어지고 있으며 너무 빠르게 진행되는 미션으로 인해 매우 짧은 시간에 높은 단계에 이룰 수 있습니다. 아주 수월하게 레벨업그레이드를 해나갈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습니다.

 

마리오스타은 한번 시작을 하게 되면 적지 않은 중독성까지 느껴지고 있어 생각보다 오랜 시간 플레이하여도 쉽게 키보드에서 손을 땔 수 없을 정도로 강한 중독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적절한 조절이 필요하답니다.

동절들이 언덕에 하나씩 둥둥 떠다니고 있습니다. 하나씩 안전하게 떨어지지 않게 점프를 하면서 모두 먹어 주시고 맨 위로 올라가 파란색의 아이템을 먹어 주어야 이번 과제들을 끝마칠 수 있게 됩니다.

 

 

각 파이트에서는 이상하게 생긴 식인 물체가 가끔 등장하고 있습니다. 함부로 지나가다가 잡아먹히지 마시고 잠시 기다리면서 아무 이상이 없을 때 그때 바로 이동을 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마리오스타에서는 각 스테이지마다 엄청 커다란 황금색의 별 모아이 놓여 있는 곳으로 달려가 주시면 간단히 임무를 완료해 내는 방식으로 진행이 되고 있는데 장애물과 덫들이 상당히 많이 놓여 있어 그렇게 쉽게 클리어를 할수 없게 돼있답니다. 우선 각 맵에 나타나있는 많은 동전들은 모두 먹어 주면서 100개를 채울 수 있도록 해주시고 제한 시간 안에 클리어할 수 있도록 신속한 모습을 보여줘야만 안전하게 다음 스테이지로 이동할 수 있게 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