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어보이드 엔 서바이브 1.5 대정령 - 컨트롤게임 

 

 

☆어보이드 엔 서바이브 1.5 대정령 /Avoid N Survive 1.5 게임하기라는 엄청나게 스릴과 스피드 넘치는 재미있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컨트롤 게임인데 연속해서 나타나는 대정령들과의 치열한 방어 전을 펼쳐 나가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어요. 약간 어려운 난이도를 보여주고 있컨트롤을 상당히 잘해 주야만 랭크 안에 들 정도로 고득점을 노려 주셔야 하는데 13만 점 이상을 올려 줘야만 목표를 이룩해 나갈 수 있어요.

어보이드 엔 서바이브 1.5 대정령 조작방법 :방향키 점프 : SpaceBar

 

체력은 총 5칸으로 주어지고 있으면 모두 꽉 차 있는 상태로 체력 아이템을 먹어도 더 이상 올라 가지 가면 있습니다. 맥스로 이루어져 있을 때에는 일부로 위험하게 아이템을 취득하지 않으셔도 된 어 있습니다.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꼭 무늬가 새겨져 있는 주방용 식칼이 마구 위에서 내려와 공격을 하고 있는데 한 번의 강력한 공격을 당하게 된다면 소중한 배터리 체력이 한 칸이 없어져 버리고 있어요. 오랫동안 살아남아서 플레이해야만 좋은 점수를 만들어 낼 수 있어요.

 

두 명의 보스가 등장하여 예사롭지 않는 공격을 보이고 있어요. 매콤한 고추를 마구 집어던지고 있피해 내기가 상당히 어렵게 여겨지고 있습니다. 빨리 좌우로 움직여 주면서 Avoid N Survive 게임하기/어보이드 엔 서바이브 1.5 대정령은정령들의 공격을 무사히 빠져나올 수 있도록 해주세요.고양이 얼굴로 되어 있는 로켓이 마구 떨어지면서 대미지 공간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공격을 일시적으로 받게 하는 대미지 공간 안으로 들어 가게 되면 단 일초라도 빠르게 빠져나와 주야만 게임을 종은 성적으로 끝낼수 있어요.

 

현재 점수가 12000대를 넘어서고 있어요. 그런데 기분 좋게 배터리가 하나 등장하게 되었는데 바로 이것은 여러분께 공격을 당해 줄어든 게이지를 한 칸 체워 줄 수 있는 것이랍니다. 하지만 지금은 먹어도 전혀 변화되지 않고 있습니다. 그냥 그대로 놓아 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