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팔라독컴퓨터로게임하기

아주 기가 막힐 정도로 재미가 뛰어난 디펜스와 오펜스 팔라독컴퓨터로게임하기를 소개해 드립니다. 
한때는 3000원 주고 다운 받아 핸드폰으로만 플레이 되었던 작품으로 오늘날 이렇게 플래시로 공짜로 무한대로 즐길 수 있게 되었는데 진행방식이 단순하지만 광범위한 스테이지를 통해 하루 1시간씩 플레이 하는 유저들이라면 2주정도는 거뜬히 즐길 수 있습니다.
올려드린 이게임을 통해서 심심할때 즐겨보세요.  

방향키 JKL 1~9

상당히 오랜 시간을 즐겁게 진행 할 수 있는 장점을 지니고 있으며 난이도에 따라서 알맞게 플레이를 이루고 있는데 처음 시작하는 분들 당연히 이지 모드를 선택해 주시는 것이 좋아요. 

팔라독컴퓨터로게임하기에서의 강아지 주인공 팔라독은 여러 종류의 몬스터들을 앞장세우면서 지구의 평화를 어지럽히는 온갖 몬스터와 치열한 싸움을 펼쳐 나가게 되는데 좌측에서 우측방향으로 이동하면 출현하는 모든 적들을 물리쳐야 합니다. 

괴물들을 물리치게 되면 일정한 경험치와 골드를 획득하게 되는데 돈은 미션을 종료하고 자신의 병력을 업그레이드 하는데 사용하거나 아이템을 구입하는데 쓸 수 있습니다. 

기술 인벤토리에 여러 가지의 기술들을 보관해 놓고 위험할 때 마다 하나씩 사용해 주셔야 하는데 특히 가장 데미지가 높거나 또는 아군들에게 힐링을 해주는 템을 여러개 모아 두셔야 합니다. 

최고로 안정적인 플레이를 원하는 분들이라면 캐릭터 레벨업을 통해 스텟이 주어지는데 무조건 마나 제생율을 추가시켜 주시는 것이 다른 것을 올리는 것 보다는 좋은 효력을 보이고 있으니 기억해두시고 팔라독컴퓨터로게임하기를 하시면서 마지막 보스를 물리치는 그 순간까지 절대로 포기하지 마시기 재미나게 플레이 해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