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갓 오브 곡괭이 무적판 게임하기

핵및 버그판인 갓 오브 곡괭이 무적판 게임하기를 부담없이 즐겨보라고 소개및 올려봤네요.

몇 년 전부터 상당한 인기를 누려 왔던 중독성 높은 게임으로 그래픽은 단조롭지만 상당한 매력을 가지고 있어 한번 시작하고 있으면 한 시간쯤은 아주 금방 지나가 버린답니다. 그만큼 심심할 때는 역시 갓 오브 곡괭이 무적판 게임하기 같은 장르들을 관심있게 즐겨 주시면 좋은 시간을 직접 만들어 낼 수 있어요.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아오오니 - 공포플래쉬

 ←,→ 상호작용: D 공격: A 찌르기: S 점프: 스페이스바

우선 현재 게임은 3가지의 모두가 준비되어 있는데 처음 시작하는 분들은 이지 모드를 선택하여 아주 간편하게 캐릭터를 육성시키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세요. 

갓 오브 곡괭이 무적판 게임하기에서는 화려한 오프닝과 함께 재미있게 플레이 되는 게임으로 일종의 알피지와 같은 형태로 진행을   이루고 있어요. 주변 npc들에게 다양한 퀘스트를 부여 받고 열심히 사냥을 통해 경험치와 돈을 획득하게 됩니다. 

좋은 아이템들을 획득하고 하나씩 착용할 때 마다 더욱 커다란 성숙한 능력치를 보여주고 있을만큼 레어급 무기와 장비류를 획득하게 되면 자신보다 강력한 적들을 더욱 쉽게 물리칠 수 있어요. 

우선 적들과 싸울 때는 컨트롤이 상당히 중요하답니다. 그만큼 자신보다 우세한 전투력을 가지고 있다 해도 피하기와 반격 공격을 알맞게 해주면 쉽게 승리할 수 있어요. 

아마도 최종 단계까지 완벽하게 클리어 하기 위해서는 몇 시간을 투자해야 가능 할 것으로 예상되는데 현재 갓 오브 곡괭이 무적판 게임하기 플래시버전은 다행이도 저장이 되고 있어 언제든 다시 이어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