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이시간에는 rpg 플래시게임 - 일루젼 아일랜드4 를 올려봤네요. 최근 들어서면서 유저들에게 아주 큰 인기를 보이고 있는 작품이라 할 수 있을 만큼 다양한 시리즈로 출시를 이루고 있답니다. 우선 그래픽은 정말 단조롭지만 플레이 방식이 상당히 중독성이 높아서 오랜 시간 지루함을 느끼지 않은 다는 장점을 갖추고 있는데 바로 rpg 플래시게임을 즐겨보세요.

방향키

캐릭터는 총 내가지 직업을 가지고 있는데 전사 도적 마법사 해먼 모드 한결같이 서로 다른 무기를 사용하고 있어 사용자의 입맛대로 선택하여 멋진 플레이를 해주시면 됩니다.

 
 

기본적으로 처음 rpg 플래시게임을 시작하는 분들께서는 가장 난이도가 쉽다고 할 수 있는 전사를 선택해 주시고 몹 사냥을 나가시는 것이 보다 효과적으로 캐릭터를 알맞게 육성해 나갈 수 있어요. 

 
 

몬스터들을 사냥할 때 마다 exp를 획득하고 레벨업을 열심히 달성해 나가야 하는데 또한 충분한 돈을 획득하고 장비들을 업그레이드 해야지만 보다 강력한 능력치를 얻어 낼 수 있어요. 

 
 

모든 적들은 여러분의 컨트롤에 따라서 쉽게 제거할 수 있게 되는데 각 캐릭터들 마다 전직 시스템이 있답니다. 또한 강력한 보스급과 전멸 대결을 펼칠 때에는 스킬조합을 잘 이루어야 해요.. 

 
 

지금까지 많은 시리즈가 출시될 정도로 플래시를 즐기는 유저들에게 엄청 높은 인지도를 받고 있는 rpg 플래시게임작품이라 할 수 있는데 오늘 만큼은 해당 작품을 통해 즐거움을 가득 누려 보는건 어떨까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