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즐겁게 슈팅플레이를 할수있는 재미있는플래시총게임인데요, 누구든지 현재 혼두라를 즐기고 있으며 진정한 슈팅의 참맛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비록 30년이라는 오랜 세월이 흐른 고전 게임이라 할 수 있지만 한번 시작하고 있기만 하여도 깊은 중독성을 통해 보람된 재미를 크게 느낄 수 있어요. 

일당백이라 할 수 있는 두명의 주인공을 통해서 수많은 적군들을 무찌르고 안전하게 미션을 공략해 나가도록 하세요.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스폰지밥게임하기

분명 적지않은 시간을 투자해야만 재미있는플래시총게임을 하면서 보다 정확하게 미션을 클리어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조금더 쉽게 클리어 하고 싶은 분들은 싱글로 혼자하기 보다는 듀얼로 진행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방향키 /공격 J / 점프K

 

2D의 단조로운 그래픽을 보여주고 있으며 재미있는플래시총게임은 마치 예전 가정용 비디오 게임과 같은 8비트의 형태로 플레이를 이루고 있어 옛 생각이 문득 떠오르게 됩니다.

 

확실히 컬리티는 요즘 작품들과 비교하여 많이 떨어지고는 있으나 나름대로 한번정도쯤 프레이 하여 마지막 보스를 물리치는 재미가 상당히 높습니다.

 

두 번째 스테이지에 돌입하게 되면 앞에 설치되어 있는 전기 바리케이트 안쪽에서 주변에 출현 하는 적들과 기지를 파괴하는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주 많은 미션을 지니고 있어 여러분들이 재미있는플래시총게임을 플레이 하게 되면 삼십분 이상은 너무 재미있고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