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바로 플레이 시작 링크주소

http://fenglee.com/game/aog/

 
 
 

오늘의 진격의 거인 플래시게임 3d 게임하기에서는 한때 우리나라 텔레비전에서 매우 인기를 누리던 만화영화로 25부작에 걸쳐 방영을 하였답니다.

 최초 만화책으로 발행 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그 후 수많은 인기를 누려오면서 영화로도 상영을 하였답니다. 물론 지금과 같이 플래시 게임으로도 출시를 하게 되면서 더욱 대중들을 신나고 즐겁게 해주고 있답니다.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명작 일루젼 아일랜드

많은 유저분들께서 이미 진격의 거인 플래시게임 3d 게임하기를 하고 있는 유투브에 상당한 동영상이 쏟아져 나오는데 여러분들이 화려한 스킬들과 그리고 기술들을 구사하고 싶다면 영상을 보고 배우면 확실히 익힐수가 있습니다.

하늘을 점프하면서 적들을 처치하는 이 플래시는 자유도 또한 높아서 애니에서 나왔엇던 스킬들을 사용이 가능한데 여러분들도 지금 사용해보세요.

사이트에 설명됨

신나는 게임을 원하는 분들 바로 지금의 작품이 최고일 것으로 예상되는데 힘차게 앵커 사용하는 방법을 터득해 주셔야지 본격적인 플레이에서 괴수 들을 잡아 낼 수 있게 됩니다.

거대한 거구들을 쉽게 잡아내기 위해서는 언제나 빠질 수 없는 입체기동 장치를 적절하게 사용할 줄 알아야 합니다. 그래야 거인들에게 잡히지 않으니까요.

나무와 건물들을 마치 스파이더맨처럼 열심히 목적지 까지 이동을 해주세요. 그야 말로 신나는 모험을 즐길 수 있으니 각 스테이지에 정해진 미션을 하나둘씩 클리어 해보세요.

생존을 하기 위해서는 항상 건물이나 커다란 나무등을 향해 입체 기동장치를 잘 이용해야 합니다. 특히 평지를 뛰어 다닐 때 더욱 큰 위험에 노출되고 있으니 조심하셔야 합니다.

가장 플레이 하면서 중요한건 적들의 타격위치가 상당히 중요하답니다. 적을 처치한다고 몸통이나 머리를 칼로 벤다고 해서 절대로 이길수없는데 진격의 거인 플래시게임 3d 게임하기를 할때에는 목을 치명적으로 칼로 날려야 적들을 쓰러트릴수있다는 사실을 꼭 기억하고 임무에 임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