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90년도 최고의 인기를 누려 왔던 대전으로 즐기는 무료 오락실게임 사무라이쇼다운으로 마치 킹오브 파이터와 같은 시간에 등장했던 게임입니다. 

2인용으로 플레이를 진행할 수 있으면[이 플래시모드에서는 일인용으로만 가능합니다.] 다양한 무기들을 가진 캐릭터들을 컨트롤 하면서 플레이 하는 재미가 상당히 뛰어나답니다. 
매인 주인공이라 할 수 있는 하오마루 정말 강한 인상이 느껴질 정도로 칼을 다루는 솜씨가 예사롭지 않아 보인답니다. 

강추 플래시 이것 플레이하세요!

 

☞ 일루젼 아일랜드5 

무료 오락실게임 사무라이쇼다운은 여러분들이 직접 컨트롤을 하면서 다양한 적들을 처치를 하실수가 있지요.
3판 2선승제로 경기가 진행되고 있으며 목숨을 건 대 전투가 화려하게 펼쳐지고 있어요. 

많은 상대와 한 번씩 싸워야 하기 때문에 전략과 컨트롤이 엄청 중요합니다. 멋진 결투를 위에서 한번해보시는건 어떤신가요?

 

이동 ←,→,↓,↑ 버튼 : S X 동전 : 쉬프트키 시작 : 엔터

시작하게되면 이렇게 영어로 타이틀화면이 나옵니다. 동전을 넣어신후에 플레이하면되요.[넣으라고 진짜 돈을 컴터에 넣으면 안되고 단축키를 누르시면되세요 ㅋㅋ]

기본적으로 컨트롤은 그다지 어렵지 않습니다. 무료 오락실게임 사무라이쇼다운은 4가지의 공격키를 가지고 알맞게 조합하여 상대를 천천히 제압해 나가면 그만 이니까요.

모든 캐릭터들 마다 특정한 기술들을 몇 가지씩 갖추고 있으면 파워게이지를 모아 강력한 필살기들 또한 한 가지씩 갖추고 있답니다.

특히 컨트롤에 자신감이 없는 분들이라면 샤를로트를 선택하여 플레이 하는 것을 권장하고 싶은데 모든 주인공들 중에서 가장 조작감이 쉽게 설정되어 있어요.

최고의 본좌에 자리에 앉은 것을 목적으로 두고 있는 사무라이 게임으로 오늘 더욱 여유로운 마음을 통해서 신중히 무료 오락실게임 사무라이쇼다운을 플레이 하며 좋은 시간을 가져 보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