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집중력 테스트 게임

 

 

이번에는 집중력을 요구하는 플래시를 모두함께 즐겨보시는건 어떠실지요~ 여러분의 순발력이 얼마나되는지 알아볼 수 있는 플래시게임인데 여러가지 준비된 과제들을 동시에 진행해 주셔야 하는 복잡한 난이도를 보여주고 있어 상당한 집중력이 필요한 작품입니다. 처음에는 간단히 일자 막대기 위에 빨간색 공을 떨어지지 않게 중심만 잘 잡주 주시면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단계가 올라가면서 방문이 하다 더 오픈되어 가며 난이도가 조금 더 심각한 어려운 문제가 주어지고 있는데 동시에 같이 풀어 나가야 하고 있어 약간 버벅대는 느낌이 들게 됩니다.

 

 1. 방향키(왼쪽, 오른쪽) wasd

 

 

 

모든 것은 키보드만을 이용하여 전부 이루어지고 있는데 사용자께서는 조금이나 만 간단히 편안한 컨트롤을 할수 있습니다. 복잡함을 조금이나마 덜어 줄 수가 있어 다행이라는 말하고 싶어진답니다.

기다란 막대기 위에 놓여 있는 붉은 원형의 구슬 좌우로 움직이면서 낭떠러지로 떨어지려고 하고 있습니다. 중심만 제대로 잘 잡아 준다면 과제들을 완벽히 소화해 내시고 다음 단계가 열리는 것을 볼 수 있게 됩니다.

 

이렇게 일정 시간 동안 안전하게 붉은 색공이 떨어지지 않자 두 번째 룸이 열리면서 좌우로 몰려 오음 삼각 모양을 키보드 방향키 상하를 움직여 가면서 피해 주시기만 한 면 안전하게 이곳도 탈출에 성공할 수 있지요.

한 거 번에 두 개 이상의 컨트롤을 봉 주어야 해서 양손잡이들이 더욱 유리한 조건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록 설명하고 싶어요. 하지만 한손잡이 일지라도 높은 집준력이 주어진다면 충분히 잘 해낼 수 있답니다.

 

이런 또다시 하나의 미션이 주어지면서 이제는 두 개가 아닌 새개의 컨트롤을 해주고 있어야 돼서 아주 험난한 플레이가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지금부터는 잦은 실패를 많이 경험을 해야만 다음 단계로 이동을 할 수 있게 됩니다.

모든 것은 정해진 패턴대로 공격이 이루어지고 있는데 여러분께서는 상당한 짐중력을 보여주면서 각 도형들이 어떤 시간차를 두고 공격을 하고 있는지 자세히 파악해 주시면 보다 수월하게 클리어할수 있지요.

 

이제 번째 방문까지 열리면서 심각한 난이도를 보여주고 있게 되었답니다. 하지만 보기 하지 마시고 실패를 통해서 계속적인 플레이를 보여주신다면 과제들을 무사히 클리어하게 돼있답니다.

각 주어진 임무들을 하나씩 무도 동시에 클리어 해야 하고 있습니다. 단 한시의 작으만한 오차도 눈감아 주지 않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는 오늘 제대로된 컨트롤을 통해 많이얻어 내게 될실겁니다.

 

 

역시 3개하고 네개하고 한개 차이지만 사람이 집중할수 있는 최대한계를 보여주고 있다는 생각이 들정도로 극심한 어려움을 느끼면서 테스트 게임을 즐길수 있게 된어 있습니다. 기대하셔도 좋아요.

집중력 테스트 게임에서는 제 생각에는 양손잡이처럼 한쪽 뇌뿐만이 아니라 양쪽 다 매우 발달이 돼있어야 보다 높은 단계까지 이를 수 있으면서 좋은 점수를 받아 낼 수 있을 것이라는 생각이 들고 있습니다. 보통 3단계까지는 무난히 클리어하고 있지만 4단계까지 가계되면 더 무 복잡해서 다들 어려운 미션으로 인해 포기하는 경우가 대다수라고 말하고 싶어요. 단계 별로 이루어 가는 순발력 테스트를 통해 얼마나 현재 자신을 시험해 볼 수 있는 기회랍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