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애인죽이기게임하기 - 엽기

 

 

☆잔인하면서도 엄청 재미난 애인죽이기게임하기랍니다. 선물을 주고받으면 다양한 스토리를 감상하는 게임인데 여러가지 준비해놓은 물건들을 하나씩 풀어가면서 안에 어떤 내용물이 등장하여 재미있는 모습을 보여주는지 직접 마우스를 클릭하여 하니씩 풀어 보는 시간을 가져 보세요. 각종 기념일을 맞이하여 서로 마음을 전달해주기 위해 상대방에게 예쁜 포장과 함께 전해주는 선물하지만 이번에 준비되 모든 선물들은 서로 배려하는 목적이 아닌 괴롭히거나 처참한 죽음을 불러일으키는 아주 무서운 선물이랍니다.

 

애인죽이기게임하기 조작키  마우스

 

아이고 더러워 이건 초반부터 지저분하고 냄새 고약한 똥을 발사해 여자친구 몸에 뿌리고 있네요. 똥구멍에 기다란 호스를 연결하여 배에 힘을 주어 한 덩어리씩 조준을 통해 명중을 시키고 있답니다.여러 각도에서 남녀 간의 애정은 전혀 찾아볼 수가 없어 어떤 식으로 고통을 안겨다 줄까 하는 생각에만 잔뜩 빠져 있습니다. 세상에서 아마다 가장 무서운 커플이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하게 되는군요.

 

 

이벤트 장식용 고깔모자를 선해 하니 왼 고릴라가 오른쪽에서 등장하여 여자에게 고깔모자를 씌워 주고 풍선을 여러 개 전해 줌이다 그런데 갑자기 풍선과 함께 하늘 높이 아주 멀리 날아가 버리고 있어요.애인죽이기게임하기은 이런한 식으로 서로 이상한 형태로 공격을 펼치고 있습니다. 아이템을 잘 선택하여 보다 멋지고 화려한 방법으로 상대방을 제거해주어야 합니다. 그럼 또 다른 물건들을 하나 풀어 보도록 하죠.

 

 

처음 서로 눈을 맞아보면서 가만히 서있는 모습을 보고 있으며 참 다정스럽다는 생각이 들고 있지만 이 사람들 속마음은 서로 해어지고 싶어 안달이 나있다는 것을 준비된 선물을 보면 알 수 있어요.여자친구가 평생을 모아온 값비싼 여러 종류의 구두 최대한 열이 받게 만들기 위해서 남자 친구는 구두를 전부 쌓아 놓고 기름을 뿌린 다음 라이터를 이용하여 불을 붙이고 있습니다. 애인이 당황하지 않을 수 없겠죠.

 

좌측 우측 선물들은 마음대로 풀어 보실 수가 있습니다. 각 사용자께서는 원하시는 것을 하나만 선택하여 스토리를 보시면 됩니다. 하나의 스토리가 끝나기 전까지는 다른 선물을 클릭할 수가 없어요.비행기를 선물한 남자친구 높은 하늘을 날아다니면서 예쁜 하트 모양을 만들어 주고 있습니다. 너무 감격하면 좋아하는 숙녀 하지만 그것도 잠시 비행기가 하트에 이처럼 엑스 자러 표시를 하고 있어요.

 

남주인공 아무것도 모르는 체 가만히 서서 애인이 하는 행동을 그냥 막연히 바라보고 있는데 알고 보니 값비싼 외제차량과 밍크코트를 자기 주머니에 있던 카드로 사용한 걸 알게 됩니다.

남자 쪽 여자 쪽 가지각색으로 놓여있는 수많은 물건들을 하나씩 열어 보면서 상당히 웃기면서도 매우 잔인하며 인정머리 없을 정도로 다양한 방법으로 소로 괴롭히고 있어요. 애인죽이기게임하기는 이런 선물 진짜 애인하고 심하게 싸웠을 때 하나 전해주고 싶은 마음도 생기는군요. 특히 스토리 내용이 알차게 마련되어 있어 일상생활에 답답함을 없애고자 할 때 플레이해주시면 쌓여 있던 답답함을 한순간에 날려 버릴 정도로 엄청 코믹하고 재미있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