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슈퍼파이터스 2인용 서바이벌을 즐길 시간이에요. 일종의 대적 격투 플래시 게임으로 동시에 여러명이 함께 플레이를 이루게 됩니다. 우선 화질 면에 있어서는 너무 엉성함을 보이고 있는데 그래도 한번 시작하면 상당한 중독성을 느낄수 있을 만큼 놀라운 재미를 거침없이 보여주고 있는 슈퍼파이터스 2인용게임이랍니다.

방향키 및 NM,.

여러 가지의 맵이 준비되고 있으며 다양한 무기들을 가지고 융통성 있게 컨트롤 하여 상대를 제압해 나가는 방식으로 높은 킬 수를 만들어야만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최고의 즐거움을 과 타격감을 동시에 누려 보고자 하는 유저들이 있다면 바로 슈퍼파이터스 2인용플래시를 꼭 한번쯤 플레이 해보시는 것은 어떨까 하번 생각해 보도록 하세요. 

친구들과 함께 할 수 있어 더욱 좋고 하지만 옆에 누군가 없어도 전혀 상관이 없습니다. 인공지능으로 플레이되는 컴퓨터 또한 함께 하여도 긴장감 높은 재미를 누릴 수 있습니다. 

주변에 있는 도구들을 알맞게 사용해 주셔야 하는데 특히 무기들은 랜덤으로 맵에 나타나고 있어 상대가 먹기전에 빠르게 움직여 여러분이 획득해 주시는 것이 효과적인 승리를 장담할 수 있습니다. 

각 캐릭터 마다 똑같은 체력을 지니고 있으며 쉽게 킬 수를 낼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더욱 긴장간이 높은 플레이를 예상할 수 있지요. 최고의 주인공이 되기 위해 지금부터 열심히 슈퍼파이터스 2인용플래시를 플레이 해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