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총쏘는게임 재미있는 -  총게임하기

 

 

열심히 적들을 추격하면서 재미난 슈팅을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스릴 있을 정도로 뛰어난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좀처럼 높은슈팅감을 느낄 수 있는 플레이를 보이는데 손쉬운 진행을 할수 있도록 적들을 없애면서 많은 머니를 취득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이번 총쏘는게임 재미있는에서는 적들을 없애면서 취득한 돈을 가지고 숍에 들어가 다양한 무기와 스텟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어요.

 

총쏘는게임 재미있는 컨트롤 이동 : WAD 공격 : 마우스

 

적들을 없애면서 만이 이동할수록 높은 점수를 모아나갈 수 있는데 이렇게 긴시간 동안 죽지 않고 진행한다면 분명 좋은 점수를 통해 높은 점수를 모아나갈 수 있는데 열심히 플레이해주세요.빨리 도망을 치고 있는 악당 녀석 졸개들이 악당을 도와주기 위해 이렇게 애워 싸면서 공격을 하고 있는데 빨리 가드를 막고 있는 적들을 보다 빨리 물리치고 자동차를 타고 가는 악당을 제거해 줘야 합니다.

주인공에게 날아오는 무기들이 다양하답니다. 총알은 빨리 대미지를 줄여 나가고 있고 미사일은 단 한 번의 공격으로 막대한 체력 손실을 가지고 있는데 비행기에서 발사된 무기를 우선적으로 피해야 합니다.드디어 비행기 다음으로 공격이 우세한 탱크가 등장하여 막대한 공격감을 안겨다 주고 있답니다. 공격을 펼쳐 주서 야만 이 완성할 수 있는데 열심히 컨트롤할 수 있도록 하세요. 

 

 비행기 탱크 보병 할 것 없이 모두 집중 사격을 펼치고 있는데 주인공은 공황상태에 빠질 수밖에 없게 되는데 한 번에 다양한 공격이 한 거 번에 펼쳐지고 있는데 체력 손실이 날것이라 여겨지네요.이렇게 하트가 공중에서 내려오고 있어요. 하트는 일종의 주인공의 줄어든 체력을 일정치 체워 주고 있는 아이템이라 할 수 있는데 열심히 하트를 얻고 체력을 올려 나갈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미사일을 시도 빼도 없이 날아오고 있어요. 그야말로 정신없을 정도로 적들이 사용할 수 있는 공격 무기들을 모두 사용하고 있다는 느낌이 들고 있어요. 연속 공격을 통해 열심히 공격을 하다 보면 분명 나은결과를 만들어 갈 수 있어요.이렇게 한순간에 높이 점프를 뛰어 높은 건물에서 공격하는 몬스터들을 물리칠 수 있을 뿐 아니라 하늘에서 무서운 공격을 펼쳐내고 있는 공중 유닛들을 물리칠 수 있도록 지금부터 순조롭게 플레이를 진행할 수 있도록 하세요.

 

이건 뭐 피해 나갈 공간을 주지 않고 있어 현재 체력이 마구 깎여 나가는 주인공을 바라볼 수가 있어요. 과연 우리의 멋진 주인공이 무사히 이 맵에서 살아 날수 있는데 여러분 컨트롤에 달려 있답니다.탱크 전투기뿐만 아니라 이렇게 수많은 병사들이 몰려와 무서운 경경을 펼치고 있어 주인공 체력이 깎여 나가는 것을 느낄 수 있는데 캐릭터가 죽기 전까지 열심히 공격을 하면서 적들을 한 마리라도 더 물리칠 수 있도록 하세요.

 

큰깡통 로봇이 공격을 하고 있는데 이상하게 생겼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 에러라고 쓰여있는 문구부터가 조금 이상하게 더욱 여겨지는데 희귀한 게임이라 생각이 되고 있답니다. 

 

총쏘는게임 재미있는은 자동으로 달려 나가면서 스페이스 바를 눌러 공격을 피할 수 있도록 점프를 피해나가면서 사격을 마우스로 조절하여 적들을 겨냥하여 한 마리씩 없애야 합니다. 다양한 로봇 군단들을 열심히 없애면서 많은 돈을 취득할 수 있도록 하세요. 주인공은 일정한 체력이 갖고 있는데 악당들에게 공격당해 죽지 않도록 컨트롤해주면서 보스가 있는 곳까지 무사히 진행할 수 있도록 하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