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  주차하기게임  -스릴넘치는자동차

 

 

☆스릴넘치는 주차하기게임은 아주 넓은 주차장에서 지정된 주차공간을 찾아 알맞게 들어가는 후차 게임인데 모든 차량들이 값비싼 외제 차로 되어 있어 아주 조심스럽게 차량을 다루어 나가면서 한치의 오차도 없이 알맞게 지정된 곳으로 들어가 줘야만 임무를 클리어할 수 있어요. 특히 방향도 앞뒤로 정확하게 다른 차량들과 일치를 시켜줘야만 클리어 되고 있습니다. 이점 각별히 참고 하면서 키보드 방향키를 움직이면서 천천히 목적지로 향하면서 당신만의 운전 실력을 과감히 보여주세요.

 

조작 주차하기게임은 방향키

 

 

참 그림만 보아도 삐까뻔적 할 만큼 값비싼 외제 승용차 보통 사람들을 죽을 때까지 돈을 벌어 봐야 살수 없을 정도로 엄청난 고가를 자랑하면서 다른 자동차와는 비교가 되는 않는 성능을 보여주고 있지요.여러 차량들이 일렬로 나란히 주차가 되어 있습니다. 가만히 있는 자동차를 충돌을 일으키게 되면 실격 처리가 되고 있습니다. 인도나 차량에 부딪히지 않도록 노력해야만 한답니다.

 

첫 번째 레벨인 만큼 아무런 어려움이 전혀 없이 아주 수월하고 즐겁게 클리어를 할수 있습니다. 정호 가하게 직사각형으로 되어 있는 곳으로 들어가 주시기만 하면 합격을 하고 다른 스테이지로 이동을 하게 됩니다.이렇게 간단하게 네모 안에 들어가 약 3초만 기다려 주시면 클리어 표시가 주어지면서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게 되는데 역시 한 단계씩 올라갈 때마다 난이도가 상당히 어려워진다는 것을 몸서 깨닮게 됩니다.

 

두 번째 과제들을 왠지 직각으로 주차를 해야 해서 처음보다는 조금 특이한 방식으로 차량을 운저 해야 되니 이번 스테이지에서는 몇 번의 실패를 맛보면서 임무를 완성해 나갈 수 있으리라 여겨지고 있어요.레벨이 높아만 갈수록 차량을 컨트롤하는 재미를 불러오고 있는데 좀처럼 뜻대로 되지 않아서 짜증이 밀려오는 경우도 많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실제 자동차를 운전한다는 생각을 가지고 열심히 플레이해주세요.

 

 주차하기게임 운전 감히 실제 차량과 매우 흡사하게 진행되고 있어 평상시 매일같이 운전을 하면서 많은 주차를 직접 하시는 분들께서는 작품이 아무리 어려운 난이도를 보여준다 한들 못 깨는 것을 없으리라 생각합니다.정해진 시간도 없도 과제들을 실패하여도 무한으로 다시 리플레이 되고 있습니다. 무조건 클리어하는 것은 시간과의 싸움일 뿐이나 유저들께서는 마음 편안히 천천히 진행하여도 무방할 것이라 말씀드립니다.

 

코너링을 돌아서 공간을 찾아 들어가고 있는데 게임에서는 코너링 돌 때가 가장 많은 사고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는 각벽히 꺾어지는 부분에 있어서는 더욱 많은 신경을 써가면서 플레이해주세요.앞을 모두 바라보고 정차되어 있습니다. 사요 자께서는 똑같은 방향으로 해주어야 하는데 반대로 차량을 놓아두면 죽었다 깨어나도 임무를 완료하지 못하고 아까운 시간만 계속해서 흘러 나가게 됩니다.

 

여러분께서는 화살표 방향을 기준으로 하여 앞머리가 향하도록 주차를 정확히 해주시면 간단하게 보상을 받고 무사히 끝마칠 수가 있는데 아주 조금이라도 선을 밝고 있다면 통과로 인정해 주 시 않고 있어요.

 

 

 주차하기게임 이번 작품은 무조건 아주 조그만 충격에도 실패로 인정되어 버리고 있습니다. 블록에 살짝 부딪힌 더라도 다시 플레이해야 되고 있습니다. 한 번을 진행하더라도 조심스럽게 플레이해주시는 것이 보다 이익이라고 설명을 드리고 싶습니다. 각 스테이지마다 화살표 방향으로 표시가 되고 있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