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좀비총게임  - 총으로좀비죽이기게임

 

 

스테이지마다 황금색으로 이루어진 별 모양을 3개를 찾아 탈출구를 향해 많은 좀비들을 없애면서 안전하게 이동을 해야 하는 성과를 담은 플래시 게임입니다. 적들을 물리칠 때마다 일정한 경험치를 취득하게 되어 있으면 레벨업그레이드를 할 때마다 캐릭터에게 다양한 장비들이 전해지고 있어요. 높은 레벨일수록 좋은 무기와 장비들을 착용하게 되어 있어 좀비들을 현재보다 월등히 물리칠 수 있게 됩니다.

좀비총게임 컨트롤 이동 방향키 공격 마우스 물건 들기 D

 

 

플래시 게임만큼 좀비를 대상으로 만들어진 게임을 없을 것이라 생각이 되는군요. 많은 장르를 지니고 있는 일반 PC 게임이라 할지라도 플래시를 따라올 수는 없을 것이라 생각됩니다.이렇게 처음에는 아무런 무기도 없을 뿐 아니라 복장도 일상생활에서 편안히 움직일 수 있는 복장으로 아무런 무장도 하지 않고 좀비에게 너무 노출되어 있어 어렵게 좀비를 도망 다니면서 주위에 있는 도구를 이용하여 물리쳐야 합니다.

주인공은 체력이 주어집니다. 레벨이 올라 갈수록 체력치가 점차 적으로 상승하고 있는데 에너지가 많이 줄어들었어도 걱정하지 마시고 열심히 올려 나갈 수 있도록 컨트롤하면서 나은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도록 하세요.이렇게 레벨업그레이드를 하면서 전투경찰처럼 완전무장을 하고 있으 멀리서 공격하는 녀석들을 간단하게 물리칠 수 있으면서 공격을 당해도 단단한 갑옷을 두르고 있어 에너지가 생각보다 적게 빠져나간다는 것을 느낄 수가 있습니다.

 

열심히 좀비들을 제거 해나가면서 XP를 빨리 올려 나가고 있어요. 레벨을 상승시켜야만 이 목표지점까지 이동할 수 있는데 신겯을 쓰면서 룸 안에 있는 왕 별들을 세 개를 취득하여 다음 장소로 연결해 주는 곳으로 들어가 주세요.철분들을 열기 위해서는 열쇠 또는 다양한 장치를 움직여야 가능하게 되어 있어요. 그럼 쉬운 플레이를 보여주기 위해서 주위를 쌋쌋이 찾아다니면서 단서가 될만한 것을 찾아야 합니다.

 

 

좀비총게임은무기마다 일정한 탄약이 주어져요 모든 총알을 사용하게 되면 이 무기는 자동으로 사라지고 있는데 열심히 조준을 통해서 사격을 이루어 내고 있는데 지정한 공격감을 느낄 수 있을거라 여겨진답니다.이번에는 이상하게도 꼭 슈퍼 마리오와 비슷한 캐릭터로 변신을 하였답니다. 왠진 소총을 들고 있는 모습이 어울리지 않을 정도로 어색해다는 생각이 들고 있는데 바로 앞에 올려져 있는 별들을 얻고 다음 장소로 이동하여 주세요.

<

애꾸눈 좀비가 길을 가로막 아 서고 있네요. 그럼 가차 엄이 손에 들고 있는 무거운 도끼를 집어 던저 간단하게없앨수 있도 롤 하세요. 그래야 XP를 쌓아 나가면서 지금보다 더욱 멋진 모습으로 변신할 수 있을 하까요.두 마리의 초록색 좀비가 바로 앞에 문 뒤에 숨어 잇군요. 별을 취득하기 위해서는 잠겨 있는 문을 열수 있도록 열쇠를 찾아 낸 다음 안에 있는 좀비 두 마리를 해치워야 이 완성할 수 있게 됩니다.

 

좀비총게임 방마다 노란색을 큼직한 별 모양이 놓여 있는데 이 별을 모두 모아야 안전하게 이 완성하고 임무를 정복하게 되어 있는데 열심히 집중하면서 섬세하게 보여줄 수 있도록 하세요.

 

시간이 흘러 나갈수록 주인 고은 높은 XP를 취득하여 충분한 업그레이드 변신을 통해서 괴물들을 보다 쉽고 깔끔하게 물리칠 수가 있어 룸에 정해져 있는 황금별을 모두 모아나가기 편안해지고 있는데 열심히 경험치를 올려 나가 면서 좋은 방어구와 무기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시는 것이 성과를 조금이라도 빨리 정복하게 됩니다.

반응형

'탈출'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플래시고래게임 - 모비딕2  (0) 2016.12.27
달팽이게임 스네일밥의 모험  (10) 2016.12.09
마리오스타 재미있는모험게임 지금하자!  (0) 2016.12.03
미리스토리 게임하기 - 신나는모험  (0) 2016.10.14
스폰지밥게임하기 네모바지 캐릭터  (0) 2016.10.04
잠입액션게임 블레이드러쉬 - 힘든 컨트롤  (0) 2016.09.08
세상에서 재미있는 게임 - 로봇모험  (0) 2016.08.29
노트북으로하기좋은게임 -픽셀모험  (0) 2016.08.19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