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노트북으로하기좋은게임 -픽셀모험

 

 

☆단순하게 플레이 되는 게임으로 노트북에서도 손 재미있게 진행 하수 있을 정도로 수월한 조작 방식을 갖추고 있으면서 깊이 빨려 들 정도로 강한 중독성을 보여주고 있어 한층 더 낳은 즐거움을 보여 주기도 한답니다.그 사형으로 이루 어진 픽셀을 키보드 만을 이용하여 컨트롤하면서 주위에 있는 모든 함정들과 덫들을 열심히 피해 나가면서 목표지점까지 도달하는 게임입니다.

 

노트북으로하기좋은게임 컨트롤 ←↑→ 픽셀대쉬 : 스페이스바

 

 

노트북으로하기좋은게임은 스타트 버튼을 눌러 주시면 여지없이 사박스 모양의 캐릭터가 등장하여 하염없이 날려 나가 면서 과제들을 진행하는 모습을 볼 수가 있는데 사용자께서는 멋지고 환상적인 컨트롤을 보여주시면서 다양한 즐거움을 느껴 보도록 하세요.좀처럼 높지않은 난이도를 보여주고 있으면서도 재미를 더해 나가고 있다는 것을 직접 플레이하시게 되면 알수있게 되는데 앞에 보이는 노란색으로 된 사각형의 도형은 일종의 코인이라 생각하시고 열심히 모두 모아주세요.

 

레벨마다 노란색의 코인들을 모두 모아주시면 완성한 다음 더욱 높은 보상을 받아 내면서 최고 점수를 이룩해 낼 수도 있는데 열심히 키보드를 이용하여 컨트롤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야 성과를 달성할 수 있어요.톱니바퀴들이 마구 돌아가고 이 쓴 네 근저를 이동할 때는 바짝 긴장하시며 서 이동을 해야만 이 과제들을 헤쳐나갈 수 있답니다. 하지만 쉴래도 조금이라도 충돌을 일으키게 된다면 픽셀이 산사 조나 버린답니다.

 

완성하는 형태는 빨리 이동하면서 여러 개의 아이템을 모아가면 마지막 목표지점까지 장애물에 걸리지 않고 무사히 살아서 도착을 하게 되면 여지없이 이 완성한 다음 다은 레벨로 깔끔하게 이동을 하게 됩니다.바로 지금 화면이 완성하고 나면 보이는 장면입니다. 다시 클리어 한 과제들을 리플레이 할 것인지 아니면 레벨업그레이드를 통해 다음 단계를 펼쳐 나갈지 선택하라는 문구가 뜨고 있는데 레벨업그레이드를 통한 다음 어려운 새로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세요.

 

공중을 놀이 올라가기 위해서는 연속 점프를 통해서 그 어떤 높이도 이런 식으로 올라갈 수가 있습니다. 또한 공격해 오는 장애물들이 있을 때에도 어렵지 않고 공격들을 피해 나갈 수가 있는데 크게 크게 노력을 쓰지 않으셔도 됩니다.이번 미션에서는 많은 톱니바퀴들이 마련되어 있어요. 조금만 잘못해도 픽셀이 힘없이 가루가 되어 버리고 있는데 열심히 플레이를 진행해 주시면서 성과를 무사히 정복하게끔 해주도록 하세요.

 

레벨이 높아질수록 이렇게 대포알을 날려 버리는 무기들도 기가 미션마다 주어지는데 조금 더 노력을 써주시면서 과제들을 즐겨야 합니다. 고정돼있는 무기보다는 역시 이렇게 직접 다가오는 무기가 더욱 피하기 힘든 것 같아요.과제들을 진행하다 캐릭터가 죽게 되어도 게임이 종료되지 않고 계속해서 무선 리플레이를 계속할 수 있는데 크게 않고 마지막 스테이지까지 펴 안 한 마음가짐으로 모든 과제들을 마무리 지을 수 있어요.

 

높은 곳에서 떨어 떨어져 버린다면 이 스테이지를 리플레이 해야 되는 수고를 안겨다 주고 있는데 낭떠러지로 떨어져 죽지 않도록 점플을 할 때에는 조금 더 섬세하게 키보드 컨트롤하면서 달려가 주도록 하세요.

노트북으로하기좋은게임에서는 단조로운 그래픽을 보여주고 있는 플래시 게임으로 간편하고 쉽고 빠르네 완성하면서 다양한 레벨들을 모두 마스터하면서 마지막 엔딩까지 생각보다 빨리 볼 수 있답니다. 높은 집중력이 요구되는 방식으로 진행이 되고 있어 어린아이들이 풀 레이 해도 유익하다 말할 수 있지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