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농구 플래시게임 - 공넝기

 

 

☆농구 플래시게임은 재미있게 자유투를 넣는 게임인데 멋진 용사 복장을 하고 있는 캐릭터가 골대 주위에서 사용자가 슛을 던지는 공을 강력하게 블록킹을 시도하고 있어요. 매서운 방어력을 갖춘 용사를 재끼고 움직이는 골대 안에 제한 시간 동안 한 골이 상 넣어야 레벨업그레이드를 통해 보다 높은 점수에 도전을 해나가는 플래시게임입니다.

농구 플래시게임 - 공넝기 마우스를 좌우 조절및 왼쪽마우스 슛골인

 

 

어렵지만 간단히 잚은 시간을 내서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인 만큼 큰 손쉽게 즐기면서 진행할 수 있어요. 친구들과 누가 더 높은 레벨까지 도달하는지 한번 시합을 하는 것도 재미날 것 같네요.농구 복장 치고는 조금 오버를 한 듯 너무 화려하면서 몬스터를 잡으러 떠나는 영웅의 복장을 하고 있습니다. 게임 하고는 캐릭터 성향이 전혀 알맞지 않다는 것을 여러분도 느낄 수 있어요.

 

정면으로 날려 버린다면 긑없이 여러분께 다시 공이 돌아오는 것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최대한 녀석을 좌우로 따라오게 만든 다음 빈틈을 노리면서 공격을 할 수 있도록 하셔야 힘들게 한 골 넣을 수 있어요.첫 레벨은 아주 쉽고 간단하게 넣을 수 있습니다. 최대한 많은 골을 넣어 보너스 점수가 최대한 터지도록 해주시는 것이 농구 플래시게임하면서 가장 높은 점수를 얻어 내기 수월할 것이라 말하고 싶답니다.

 

두 번째 스테이지 역시 어렵지 않고 어렵지 않게 진행이 되고 있으면 수비 또한 변변치 않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간단히 따돌리면서 4개 정도의 골을 넣어 좋은 기록을 세워 나갈 수 있게 된답니다.보다 높은 점수를 통해서 가장 좋은 기록을 경신하고 싶은 유저들께서는 제일 중요한 수비수를 쉽게 속일 수 있어야 유효 슛을 많이 발사하여 득점을 해낼 수 있는 기회를 최대한 가져올 수 있어요.

 

단 한 개의 공도 넣지 못하게 되면 현시점으로 최종 점수를 합산하고 게임이 종료되고 있습니다. 시간을 잘 확인하시고 단 한 골이라도 꼭 넣게 다는 불굴의 의지를 보여 줘야만 좋은 성적을 만들 수 있답니다.골대가 움직이는 방향을 잘 주시하고 약 0.5초 정도 먼저 슛을 시도하면 들어가는 경우가 더욱 들어갈 확률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천천히 섬세하게 플레이를 해주시길 바랍니다.

 

정해져 있는 시간은 그다지 많이 주어지지 않고 있어 5득점까지는 힘들 것이라 생각이 들고 있답니다. 하지만 환상적인 컨트롤을 보여주신다면 그 이상도 가능할 것도 같다는 생각이 드는군요.마우스로 자우로 컨트롤하면 클릭을 통해 공이 한발씩 발사되고 있지만 수비수는 계속해서 마우스만 따라다니고 있습니다. 절묘하게 따돌려 주셔야 합니다.

농구 플래시게임는 움직이는 농구대에 골을 넣은 거 보 힘든 판인데 수비까지 겸하고 있어 더욱 어려운 난이도를 보이고 있어 6레벨까지 도달하기가 매우 힘들게 느껴지실 겁니다. 난도가 높아만 질수록 더욱 빠르게 좌우로 골대가 이동되고 있으면 수비 또한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더욱 날렵한 행동을 보이고 있어 여간해서 한 골을 넣는 것도 힘들답니다. 마약 연속 골을 득점한다면 콤보를 적용시켜 더블 점수를 취득할 수도 있습니다. 최고 기록을 경신하기 위해서라면 한번 도전을 해보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