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오토바이 게임하기

실시간 가장 재미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그런 플래시를 지금 하나를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다를 잘 알고 있을 만큼 지금 게임은 여러 가지의 시리즈로 출시되었는데 오늘 여러분들이 하실 것은 바로 위험한 산길을 자유롭게 올라탈 수 있는 4륜 바이크를 조종하여 각 스테이지를 공략해 나가는 방식으로 진행을 하고 있어요. 

이거도 잼나요 강추!!

 

☞  아빠와나 아들편 

또한오토바이 게임하기의  5단계의 스테이지가 마련되어 있으며 각 단계들 마다 여러 가지의 미션으로 진행되고 있어 생각 보다 오랜 시간 즐기면서 좋은 시간을 만들어 낼 수 있을 것 같아요.

도로를 빠르게 질주하는게 아니라 여러 장애물들을 통과를 하고 상황에 맞춰서 묘기를 하면서 진행한다고 보면 되는데 여러분들께서 컨트롤 실력을 조금 익혀서 마지막 장애물까지 도달해보도록 하세요.

 

←↓→↑/스페이스바

와 화면에 풍경이 참좋네요 ㅋㅋ 암튼 오토바이 게임하기의 로딩화면은 이렇게 시작되는데 뉴게임을 눌러서 첫 스테이지로 들어가보세요.처음 출발할 때 ↑키를눌러 천천히 앞으로 달려 나가 주시면 됩니다. 앞에 놓여 있는 크고 작은 언덕과 장애물들을 알맞게 컨트롤 하여 중심을 제대로 잡아 주어야 합니다.

조금이라도 중심이 흐트러지면 그대로 뒤집어 질 수가 있으니 항상 좌우 방향키를 적절하게 사용할 줄 알아야 합니다.

경쾌할 만큼 진정한 재미도를 추구할 수 있는 오토바이 게임은 바로 지금 소개하는 것과 같이 울퉁불퉁한 산길을 공략하는 것이라 생각됩니다.

 

비록 오토바이 게임하기는 단조로운 컨트롤을 보이고 있으나 한번 시작하고 있으면 중독성이 엄청 높아서 인지 누구든 플레이 시간이 즐거울 수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