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과격한 레이싱 러너 게임하기 [max fury death racer]

자동차 달리기를 신나게 할수있는 레이싱 플래시게임이라고 할수가 있겠습니다. 아마도 이런 장르들을 많이 즐겨 보았을 것입니다. 

주어지는 다양한 스테이지에서의 목적지 까지 가장 빠르게 이동하여 우승을 하는 형태로 컨트롤만 알맞게 잘해 준다면 누구든지 1등으로 들어와 높은 점수의 보상을 획득하고 여러 단계의 업그레이드를 통해 더욱 더 강력한 차량으로 만들어 낼 수 있답니다. 

조금은 무식하게 달려야하는 max fury death racer 과격한 레이싱 러너 게임하기는 중독성도 꽤 되고 재미도 있는데 지금 해보세요~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아이스템플 - 재미있는 2인용

↑추진 ↓감속 ↔균형 z공격 x 스페셜 그외에는 여러분들께서 직접 확인바랍니다. ^^

시작이 되면 신나게 달려 나가면서 좌우 방향키를 가지고 열심히 조종을 해야 합니다. 만약 앞에 나오는 함정에 걸리게 되면 그만큼 다른 경쟁자와 순위가 벌어 질 수 있으니 조심해 주세요. 

과격한 레이싱 게임하기는 조금그래픽은 2D라서 그다지 좋아 보이지 않지만 나름대로 짜임새를 잘 갖추고 있는 겜이어서 어린 아이들일수록 플레이하기 상당히 좋은 게임성을 지니고 있는 것 같습니다. 

우선 단조로운 그래픽 그리고 아주 간편한 조작키를 지니고 있어 처음 시작하는 초보자들이라 할지라도 짧은 시간안에 모든 것을 적응하고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게 됩니다. 

신나고 더욱 짜릿함을 느낄 수 있는 플래시인 만큼 지루함 그리고 짜증감이 가득 밀려오고 있다는 기분이 늘 때 플레이 해주시면 아주 좋은 게임이라 할 수 있습니다. 

충분히 좋은 시간을 만들어 줄 것으로 예상이 되고 있어 이렇게 신중히 소개하게 되었는데 자동차 게임은 오래전부터 많은 분들이 즐겨 해온 만큼 오늘의 게임 또한 여러분을 더욱 행복하고 신나게 만들어 줄 것 같네요. 

유투브 공략영상도 함께 첨가해보네요!! 이시간 지금 과격한 레이싱 러너 게임하기 재밌게 해주세요. 그럼 지금 즐겜 모드로 진입해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