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옛날 오락실게임 농구

아주 오래전 출시된옛날 오락실게임 농구 네오지오에서 만든 겜으로 여러분은 각 미션에서 제공해 주는 농구골대 안에 골을 모두 넣어야 하는 미션을 가지고 시작을 하게 됩니다. 
횟수는 제한되어 있지 않으며 상대 선수에게 공을 빼앗기지 않고 열심히 마우스를 겨냥하여 파워와 각도만 알맞게 설정해 주면 됩니다. 
재밌게 바로 옛날 오락실게임 농구를 바로 할수가 있으세요.
 

동전 : 스페이스바 이동 : ←,↑,↓,→ 슛 : S 패스 : A

 

참 쉬운 형태로 옛날 오락실게임 농구는 플레이를 이루고 있는데 5단계의 스테이지 까지는 누워서 떡먹기 보다 쉬운 방식으로 진행을 하게 됩니다. 중간마다 놓여 있는 수비수만 각별히 조심하면 되요.

또한 같은 팀원들에게 절묘한 패스를 해주면서 골물을 장악해 나가야 하는데 심판관이 놓여 있을 때 공으로 명중시키면 붉은색의 레드카드를 집어 들고 그대로 화면 밖으로 사라지고 있어요. 

문이나 또는 장벽으로 막혀 있을 때는 항상 레버 또는 단추를 눌러 주셔야지 문이 열리고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공을 던져 정확하게 해당 장치들이 오픈 되도록 만들어 나가야 합니다. 

중간마다 수비가 점프를 하면서 블로킹을 하는 녀석이 종종 나타나는데 이때는 정확한 타이밍 계산을 통해 슛을 쏘아야지만 정확하게 골인 시킬 수 있습니다. 

참 신한 아이디어로 만들어 낼만큼 여러분들에게 분명 좋은 시간을 가득 안겨다 줄 것으로 예상되고 있어요. 열심히 각 옛날 오락실게임 농구 스테이를 클리어 하면서 모든 미션을 완파해 나가는 시간을 가지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