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동시에 여러 명이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좋은 장점을 지니고 있는 3인용탱크게임 플래시로 여러 맵에서 각자 다른 색상의 탱크를 가지고 상대방을 공격하여 파괴하는 역할을 가지고 있답니다. 정해진 시간이 따로 없이 다양한 맵을 랜덤으로 돌아가면서 치열한 경쟁을 펼쳐나가는 아주 재미난 슈팅입니다. 

 

추천 플래시 게임도 밑에서 하세요

☞스트레스 풀기 게임 [벌레 죽이기 ]

 

우선 여러분들이 지금까지 해온 탱크 게임하고는 전혀 다른 차원을 보이는데 무조건 3대의 서로 다른 전차가 등장하면서 순위권 쟁탈전을 펼쳐 나가는 방식으로 미션을 진행하게 됩니다. 

두 명 그리고 세명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을 하면서 친구와 우정도 함께 쌓으면서 즐겨보세요.

 

1p 이동: S, E, D, F 공격:Q 2p 이동:←,↑,↓,→ 공격:M 3p 이동: 마우스 공격: 마우스

맵이 여러 형태로 변환하고 있어서 신속하게 이동과 공격을 함께 펼쳐 나가야 하는데 반응 속도가 빠르지 않고 느리게 움직인다면 절대로 상대를 제압하기 어렵답니다. 

 

열심히 다른 탱크들을 파괴하고 킬 수를 최대한 높여 주는 목적을 가지고 있는데 특별한 아이템이 따로 없으며 전차에서 발사되는 폭탄은 블록에 충돌하게 되면 반동을 하게 됩니다. 

여러분은 블록들을 알맞게 이용하여 전면으로 공격할 수 없는 상대를 융통성 있게 하나둘씩 제압해 나가야 하는데 솔직히 몇 번 하다 보면 금방 능숙해진답니다. 

서로 벽만을 보고 대치하고 있는 상황을 보고 있네요. 그리고 빨간색은 파괴된 게 보이는군요~

약간 머리를 쓰면서 플레이해야 하는 만큼 많이 플레이를 할수록 당연히 좋은 결과를 차지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이 드는데 필히 연습과정을 통해 친구들과 3인용탱크게임하기를 지금 즐기면서 기필코 1등을 꼭 해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