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오늘 소개할 마우스피하기게임에서는 상당히 민첩함이 좋아야만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을 만큼 매우 능숙한 마우스 컨트롤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정해진 체력에 한해서 열심히 움직이는 장애물들을 피해 나가며 노란색의 아이템을 획득하여 가장 높은 점수를 차지하는 룰을 지니고있어요.

강추 플래시도 즐겨봐요

오르빗 올 비트 

 

등장한 사람 모양의 캐릭터들을 여러분들이 잘 조절하면서 잔인한 톱니바퀴를 피해야 한답니다. 유저들께서 플레이를 하면서 자칫 잘못해서 닿기라도 한다면 처참하게 주인공 캐릭터가 사망하게 되니까 말이에요. 지금 점수를 최고로 올리면서 즐겁게 해 봐요.

마우스

짜릿한 액션감을 거침없이 보여주고 있는 것 같은데 우선 따로 레벨을 구성하지 않고 있으며 열심히 피해나가다 보면 특정 공간에서 화면이 바뀌어 버리고 톱니의 속도가 점점 빨라지게 됩니다.

 
 
 

 바퀴의 이동속도가 빠르게 되었다면 그만큼 사용자가 피하는 것이 더욱 어려워졌다 할 수 있는데 하지만 획득해야 하는 단추는 추가적인 점수를 주고 있어 쉽게 기록을 만들어 나갈 수 있어요.

 
 

봉제인형은 일정한 체력을 가지고 있는데요. 바로 좌측 하단을 보시면 핑크색으로 하트 모양 3개가 놓여 있습니다. 한 번씩 함정에 충돌할 때마다 한 칸씩 소멸해 버리고 있으니 기억하세요.

 
 
 

확실한 즐거움을 최고치까지 끌어올려줄 수 있는 그런 작품이라 할 수 있을 정도로 인형이 고통을 받을수록 이상하게 더욱 코믹하다는 것을 여러분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역시 이런 단순한 플래시 졸리거나 지루함을 상당히 느끼고 있을 때 하기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마우스피하기게임은 친구들과 함께 즐기면서 누가 더 높은 점수를 기록할지 내기해 보도록 하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