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매우 유명한 작품인 만큼 누구든 즐거움을 더해 줄 것이라 가득 생각이 들고 있는 플래시로 제작된 퍼즐장르의 플래시 테트리스게임입니다. 

아마다 지금까지 해당 테트리스를 단 한 번도 안해본 사람이 없을 만큼 단순하면서도 매우 중독성이 높은 퍼즐로 알려져 있지요. 

따분하다고 생각이 될 때는 바로 이런 장르들을 즐기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이 게임의 경우에는 상당히 단조로울 수 있으나 플레이 하면 할수록 깊은 빠져 버릴 수 있을 높은 매력을 감추지 않고 보여 주고 있는 블록 쌓기로 전 세계로 매우 유명세를 타고 있답니다.

방향키 와 스페이스바

인기추천게임

 

재밌는 사천성 마작게임

똑같은 도형블럭들을 서로 마우스를 클릭해서 제거를 하면서 진행을 하는 두뇌가 필요한 게임이에요. 꺽는부분도 3번이상은 될수 없기때문에 잘 보시고 두번꺽인 부분을 확인해서 블럭을 제거

senseguy-latte.tistory.com

 

보다 많은 게임을 하고 싶다면 여기서 플레이 하세요.

 

두뇌를 요하는 테트리스 상세리뷰

도시를 건설하는듯한 모습으로 첫 배경이 나오네요. 하단에 로딩이라는 영문자에 블럭들이 전부 채워지면 진행이 가능하신데 조금기다려 주세요.[로딩이 조금긴거 같더라구요.ㅋㅋ]

위에처럼 여러 모양으로 랜덤하게 등장하는데 잘 끼워맟춰야 하시는데 삐긋하면 금새 종료될수가 있습니다. 여러가지의 다양한 버전들로 지금까지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앞으로 몇십 년이 지나간다 해도 지금의 인기를 계속해서 이어갈 것이라 느껴진답니다.

가장 먼저 주의 할 점은 바로 퍼즐들이 위에서 내려오는 것을 가장 차곡차곡 쌓아 가는 쌓아 가는 것이라 할 수 있는데 다들 알고 있듯이 반듯한 모양새를 갖추어야만 쉽게 미션을 클리어 할 수 있어요.

항상 일자 모양이 가장 좋은 블록으로 선택되고 있는데 꼭 필요할때는 잘 나오지 않고 있답니다. 누구나 느끼는 것이지만 한 번에 욕심을 부려 두 개 이상 라인을 제거하려 할때 마무리용으로 잘 나오지 않고 있지요.

우선 옵션창을 활성화 해주면서 여러분에게 맞은 방향으로 설정 값을 넣어 주면서 보다 재미있고 원활한플레이를 유도할 수 있는 만큼 더욱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게 됩니다. 그럼 간단한 리뷰는 여기까지인데 테트리스 플래시게임을 즐겁게 플레이를 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