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짱구 게임하기

이시간 귀여운 꼬맹이와 함께 하는 짱구 게임하기를 즐겨보세요.

사랑스러운 신 짱구가 이렇게 게임으로 등장하게 되었는데 해당 주인공은 지금까지 수십가지가 넘을 정도로 여러 가지 형태의 게임들이 출시되었답니다. 그만큼 어린아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는 것을 알려 주고 있는데 오늘 여러분들이 플레이 할 것은 바로 주인공이 모험을 하는 내용을 담고 있어요. 재밌게 짱구 게임하기를 위에 소스를 올렸으니까 키보드를 이용해서 모험의 세계로 들어가보세요.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슈퍼마리오 플래시 - 고전

이동 방향키 j공격 k점프 1234 - 변신

첫 타이틀 짱구 게임하기은 이렇게 땡구강아지와 그리고 동생 짱아 그리고 주인공이 나와요~ 우선 짱구는 5가지의 형태로 변신을 할 수 있으며 숫자키를 통해서 자유자재로 횟수 제한없이 마음껏 바꾸어낼 수 있답니다. 각 스테이지 마다 정해진 목표지점 까지 무사히 들어가면 클리어 되고 있어요. 

짱구가 가장 좋아하는 액션 가면으로도 변신을 하게 되는데 몬스터들이 등장할 때는 역시 강력한 공격을 통해서 적들을 손쉽게 제거해 주고 미션을 순조롭게 진행할 수 있어요. 

현란한 플레이를 보여주는 것이 아니지만 그래도 나름 귀여운 주인공의 액션을 통해서 보다 낳은 즐거움을 누릴 수 있을 것 같아요. 

횡스크룰로 미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각 스테이지는 처음부터 여러분들이 입맛에 맞게 골라가면서 시작할 수 있는데 맨 좌측부터 순서대로 시작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최고의 재미를 불러왔던 만화영화로 아이들이나 성인들 까지 모두 함께 즐겨 보았던 게임이라 생각됩니다. 그만큼 누구에게나 좋은 시간을 만들어 주고 있어 절대로 손해 보는 시간을 없을 것으로 예상되는데 최종 단계까지 멋지게 클리어 하는 목적을 가지고 시작해 주세요. 이시간 지금 짱구 게임하기 재밌게 해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