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짱구 게임하기

오늘은 아이들이 무척 좋아하는 귀여운 짱구가 등장하고있는 플래시 짱구 게임하기으로 재미난 모험을 담고 있는 방식으로 5가지의 주인공으로 마음대로 변신을 할 수 있습니다. 
생각 보다 어렵지 않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방식으로 누구든지 손쉽게 각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게 됩니다. 

조금은 단순한 방식의 아케이드장르인데요, 여러가지 장애물이나 함정 또한 나오고 낭떠러지에 떨어지지 않게 짱구는못말려 게임하기를 컨트롤 하면서 잘 통과를 하면 되는데 지금 바로 해보세요!!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닌자고게임

이동 방향키 j공격 k점프 1234 - 변신

짱구 게임하기에서 시작을 눌러서 하면 되는데 플레이중에는 하단에는 여러분들이 클리어해야 하는 맵이 준비되어 있는데 우선 플레이 하고싶은 것을 아무것이나 선택하여 진행해주시면 되지만 가급적 순서에 맞게 골라가면서 시작을 해주세요. 

 

앞으로 걸어가면서 앞길을 막아서고 있는 괴물들을 열심히 공격하고 나오는 템들을 먹고 목적지 까지 안전하게 이동해 주시면 미션을 클리어 하는 방식으로 플레이를 이루고 있답니다. 

 

실시간 이런 장르들을 즐기면서 좋은 시간을 가득 안겨보세요. 해당 게임은 역시 어린 꼬마 아이들일 수록 더욱 더 좋은 시간을 맞이할 수 있을 것 같은 생각이 드는군요. 

 

아주 높은 언덕에서 뛰어 내릴 때는 체력이 소비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닭으로 변신해 주시고 서서히 날개 짓을 하면서 내려오도록 만들어 놓아야 합니다. 

 

 

액션 가면은 말 그대로 짱구가 가장 좋아하는 영웅으로 적들을 단번에 무찌를 수 있는 공격형 캐릭터라 생각 하시면 되는데 이와같이 모든 변신 목록마다 특정한 기술들을 한 가지씩 가지고 있어 여러분들이 모험을 즐기면서 상황에 알맞게 컨트롤해야 합니다. 꿀잼 짱구 게임하기 재밌게 지금 시작해봐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