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무설치 고전게임 원더보이

오락실에서 한때 엄청난 인기를 구사했었던 무설치 고전게임 원더보이를 지금 올렸는데 함께 모험의 즐거운 세계로 떠나볼 시간이랍니다.80년대 초반에 우리나라에 출시된 게임으로 엄청난 인기를 누려 왔던 고전 게임입니다.

추천 플겜도 밑에서하세요

재미있는게임 ▶ 빡친토끼 [자요 ZAYO1]

횡스크룰로 플레이를 이루고 있으며 주인공이 돌도끼를 들고 앞으로 뛰어나가면서 주변에 있는 몬스터를 물리치고 장애물들을 뛰어 넘으면서 도착지점까지 신속히 이동하는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전게임 원더보이를 하실때에는 여러분들께서 각별히 주의해야할껀 나오는 곤충들을 조심해야 하는데 바로 한방에 근처에 가기만하면 죽을수있기 때문이에요. 

그러기 전에 도끼를 이용해서 전부 처치를 하면서 지금 재미나게 해보세요.

시작,중지: H 이동: W,A,S,D 점프: K 망치,뛰기: J [상세한건 화면 키보드 아이콘에서 설정가능]

 

무설치 고전게임 원더보이의 플레이 방식이 상당히 단조로운데 이동은 무조건 자동으로 좌측에서 우측으로 움직이고 있으며 사용자는 좌우 방향키를 가지고 컨트롤 하면서 돌도끼를 날려 적들을 제거해 주시면 됩니다. 

이동중 등장하는 아이템들을 먹고 점수를 추가적으로 올릴 수 있으며 달갈 모양이 나타나면 무조건 도끼를 날려 깨부셔야지 않에 있는 물건들을 획득해 나갈 수 있게 됩니다. 

주인공은 일정한 체력을 가지고 있으며 시간이 지나거나 또는 몬스터 공격이나 함정에 빠져 버릴 때 마다 적당히 차감을 이루로 있으나 높은 곳에서 떨어져 버리면 체력과 상관없이 무조건 죽어 버린답니다. 

점프를 할 때는 상당히 예민한 형태로 플레이를 이루어 나가야 하는데 그래야만 쉽게 떨어지지 않고 여러분들이 원하시는 목적지 까지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어요. 

실속 있는 재미를 원하는 분들이라면 이 게임을 통해서 보다 적당한 즐거움을 누려 보는 것을 어떨 까요. 그럼 열심히 무설치 고전게임 원더보이를  플레이 하면서 최고의 스코어를 만들어 보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