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인첸의 마스터로 만들어주는 검 강화하기 게임하기를 지금 올려봤네요~

아주 단순하게 플레이 되고 있는 잉여게임으로 오늘은 검을 열심히 강화하여 최종 단계까지 올리는 미션을 가지고 플레이를 하게 됩니다. 처음 사용자에게는 100만원이 주어지고 있으며 난이도는 쉬움 어려움 이렇게 두 가지를 가지고 플레이를 하게 됩니다. 

★엄청 대박!!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재밌는 rpg플래시 - 심심풀이용

아무튼 온라인에서 너무한 현질때문에 인첸을 못해서 열받는분들은 검 강화하기 게임하기를 통해 무한 강화를 해서 대리만족해도 좋을꺼 같네요.

 

마우스

아무래도 오늘 처음 검 강화하기 게임하기를 시작하는 분들이라면 이지 모드를 선택해 주시는 것이 짜증나지 않고 제대로 원만한 플레이를 이룰 수 있을 것 같은데 하드 모드는 강화율이 이지보다 더욱 낮습니다. 

우선 100원을 주고 단검을 구입한 다음 강화를 시작하게 되는데 성공을 할 때마다 단계 수치가 올라가면서 판매 가격 또한 배로 올라가고 있어 대충 12단계 까지 성공 시켰다면 상점에 찾아 주시는 것이 좋아요. 

처음 준 백만원을 가지고 한 번에 수십 단계의 강화까지 성공하기란 솔직히 거의 불가능 하다 볼 수 있으니 열심히 돈을 몇 천만원을 보아 강화 워프권 그리고 파괴 방지권을 여러개 구입해야 합니다. 

레어급 아이템을 꼭 얻고자 한다면 무조건 무기를 인첸트 하다가 실패되어도 달아가지 않는 파괴 방지권은 충분히 필요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무조건 반복 작업과정을 보여야 합니다. 

두말하면 잔소리라 할 수 있을 만큼 강화단계가 높아지면 질수록 그만큼 성공 확률을 현저히 낮아지고 있어요. 대신 운이 좋아 성공하게 되면 그만큼 판매 가격은 몇 배로 불어나고 있지요. 여러분은 지금부터 최종 단계까지 꼭 마스터해야 하는 목적을 가지고 기분좋게 검 강화하기 게임하기를 플레이 해주세요. 

검 강화하기 게임.swf
0.33MB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