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우주공간에서 모험을 즐기는 모바일 피씨판에서 큰 흥행을 했던 런3 게임하기를 올려봤네요.~

좁은 공간 안에서 펼쳐지고 있는 피하게 방식의 플래시로 빨간 모야를 눌러쓴 귀여운 캐릭터가 등장하여 열심히 앞으로 달려 나가면서 함정들을 알맞게 패해 주시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많은 레벨을 가지고 있으며 런3 게임하기는 실시간 플레이를 이루고 있어 더욱 재미를 더해 주는 중독성 높은 플래시들입니다.  지금 바로 즐기세요!!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세상에서 재미있는 - 로봇모험

←↑→ or WAD

육각형 또는 원형으로 이루어진 공간에서 구멍이 난 곳만 열심히 피해 주시면 되는데 런3 게임하기 레벨을 달성해 나갈 때 마다 점점 이동속도가 빨라지고 있어 조금 더 신중함이 깃들어야 합니다. 

점프는 두 가지 형태로 컨트롤 하게 되는데 짧은 것과 롱으로 설정을 이루고 있어 상황에 맞게 둘 중 한 가지를 빠르게 선택하여 가장 안전한 지점으로 뛰어 주시면 됩니다. 

함정에 빠져 벌게 되면 우주 공간 밖으로 떨어져 버리면서 미션을 실패하게 되는데 이 플래시은 무한 리플레이가 가능하여 해당 스테이지를 무한으로 다시 시작할 수 있어요. 

스테이지 레벨이 높아지면서 화면이 함께 이동하고 있어 조금 더 복잡한 형태를 보이고 있어요. 그만큼 여러분은 침착하게 플레이를 이루어야만 미션을 알맞게 클리어 하게됩니다. 

런3 게임하기의 리뷰소개는 여기까지 였는데 적당한 재미와 중독성을 가득 느낄 수 있는 플래시들으로 한번 시작하고 있기만 하여도 좋을 정도로 신날만큼 지루함을 손쉽게 날려 버릴 수 있을 것이라 여겨진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