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탱크키우기 게임하기  다이피오 Diep.io

바로시작 클릭  diep.io




오늘은 이렇게 탱크키우기 게임하기로 두 단계의 전직과 한 번의 진화 과정을 통해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서버에는 온종일 많은 유저들로부터 가득 차 있어 언제든지 실시간 플레이를 멋지게 즐길 수 있습니다. 열심히 즐기면서 순위권에 진입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플래시총싸움게임 - RAZE

조작 W,A,S,D 공격: 왼쪽클릭

 

먼저 서버에서 사용할 닉네임을 지정해 주셔야 하는데 다른 유저들과는 다르게 독특한 형태로 만들어 재미있게 순위권 쟁탈전에 열심히 도전해 주시기 바랍니다. 

 

열심히탱크키우기 게임하기의 파밍을 해나가면서 점점 높은 경험치를 통해서 레벨업을 점점 달성해 나가야 합니다. 적어도 30레벨을 달성하고 두 번의 전직을 할 때 까지는 중앙으로 가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초반에는 삼각형 사각형만을 열심히 파밍해 나가야 하고 30레벨을 만들면 중앙으로 이동하여 더욱 경험치를 많이 획득할 수 있는 오각형을 파괴하면서 계속해서 레벨업을 해야 합니다. 

 

주변에 날아오는 유도탄을 조심스럽게 피해 주셔야 하고 특히 가장 초급자가 쉽게 플레이 할 수 있는 것은 바로 투윈 전차라 할 수 있을 만큼 열심히 목적을 서서히 달성해 주세요. 

45레벨에 진화를 하게 되면 더 이상 그 어떤 경험치도 먹지 못하고 레벨업을 이룰 수 없습니다. 오랜 시간 힘차게 버티면서 반드시 탱크키우기 게임하기 랭킹 1위를 탈환해 보도록 하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