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여러 가지 버전으로 출시되었을 만큼 정말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일루젼 아일랜드5 입니다. 특히 지금까지 5탄까지 나온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오늘은 이렇게 5번째 버전을 재미있게 플레이 하도록 하죠. 요즘 가장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알피지의 형태로 플레이를 이루고 있어요. 일루젼 아일랜드5 는 지금 여러분들께서는 위에서 플레이가 가능하세요.

방향키

그래픽을 보시면 엄청 간단하게 만들어 놓은 것 같은데 그래도 직접 한번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중독성이 높은 수준에 달하고 있어서 인지 지속하여 플레이 할 수 있어요. 

일루젼 아일랜드5 는 몬스터들을 한 마리씩 물리칠 때 마다 경험치와 돈을 획득하게 되는데 일정한 목표치를 달성할 때 마다 레벨업을 할 수 있어 한 단계씩 올라갈 때 마다 공격력과 체력이 소폭 상승하고 있어요. 

다양한 아이템들을 획득해 나가는 것이 우선이라 할 수 있는데 적은 레벨이라 할지라도 레어급 장비류만 정확하게 갖추어 낸다면 어지간한 몹들을 순삭시킬 수 있습니다. 

컨트롤은 그다지 어렵지 않지만 그래도 나름대로 알맞게 공격과 회피를 정확하게 해주셔야지 쉽게 적들에게 공격당하지 않고 좋은 결과로 캐릭터를 육성해 갈 수 있어요.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시리즈 인만큼 해당 작품을 마스터 했다면 처음 1탄부터 나머지도 한번 쭉 플레이 하는것을 권해 드립니다. 그럼 오늘도 즐겁고 활기 넘치는 시간을 직접 일루젼 아일랜드5 를 통해서 지금 만들어 보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