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금일은 마인블럭스1.28라고 불리고 있는 플래시 게임을 한번 여러분들에게 소개해 드립니다. 다른 잘 알고 있는 마인크레프트의 미니 게임으로 주인공이 짧은 모험을 통해 여러 가지 재료들을 수집하여 다양한 물건들을 만들어 내는 재미난 플래시입니다. 

모험을 즐기면서 곡괭이난 기타 물품을 이용해서 땅도 파고 다양한 아이템들도 먹으면서 진행해가는 마인블럭스1.28는 진자 최고의 꿀맛재미를 여러분들께 선사를 해줄껀데 지금 맨위 화면에서 클릭한후에 재밌게 즐겨보세요!!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아빠와나아들편 - 놀이터액션격투

이동키: W,A,S,D 공중부양: W

뭐 특별히 어려운 것은 찾아보기 힘들정도로 템을 파밍해 나가는 재미를 가지고 간편하게 플레이를 이루고 있답니다. 이런 장르들은 꼬마 아이들일 수록 더욱 좋아 할 것 같아요. 

마인블럭스1.28게임하기에서는 백가지가 넘을 만큼 여러분들이 조합을 이루어 나가면서 필요한 물건들을 만들어 내는 그 재미는 실제 만큼이나 키워 줄 수 있어 절대 지루할 틈을 주지 않고 있네요. 

필요한 물건들을 인벤토리에 넣어 주시고 주변에 있는 동물들을 잡거나 또는 나무들을 부시면서 재료 수집에 열중을 해야만 좋은 결과를 가져 올 수 있습니다. 

물건들을 하나둘씩 획득하게 되면 창고에 가득 쌓아 놓을 정도로 여러 가지의 물건들을 획득하고 작업도구 상자를 통해 여러 가지 형태로 새로운 아이템들을 실시간 만들어 놓을 수 있어요. 

이렇게 오늘은 마인 블록스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았는데 어떤가요. 아주 쉬어 보이는 것 같아 누구나 지금 곧 바로 마인블럭스1.28 플레이를 이루어도 참 좋을 것 같다는 기분이 들고 있네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