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플래시버전으로 진행하는 킹 오브 파이터즈 윙 ex2을 지금 해볼시간이랍니다.

1990년도 후반부터 상당한 인기를 쭉 누려 왔던 작품으로 3:3 격투 액션의 진가를 보여 주는대전 게임입니다. 컴퓨터와 즐길 수 있으며 2인용으로 친구들과 함께 실력을 겨룰 수도 있는 장점을 갖추고 있는 대단한 작품성을 지니고 있는 최고의 걸작이라 생각이 들고 있네요.

플레이 방식은 원하는 팀을 선택해 주고 곧바로 랜덤으로 지정된 팀과 승부를 가리는 방식으로 모든 캐릭터들을 물리쳐야만 승리를 하고 또 다른 장소로 이동하게 됩니다. 보다 자세한 역사와 리뷰는 하단에서 만날수가 있어요.,

여러분들은 위에 올려진 최신버전인 킹 오브 파이터즈 윙 ex2게임하기를 재미있게 지금 해보세요~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스트라이크포스히어로즈2 - 재미있는총게임

텍스트보다는 위에처럼 조작키를 그림으로 보면 한결 편하실꺼에요. 1인용과 그리고 2인용 조작하는걸 잘 보고 하면되세요.

경기가 진행기전 순번을 지정해 주셔야 하는데 저 같은 경우는 가장 알맞게 킹 오브 파이터즈 윙 ex2게임을 컨트롤 할 수 있는 캐릭터를 에이스로 두고 나머지 두명을 먼저 출전 시켜 주고 있습니다. 

좋은 성적을 만들기 위해서는 처음 캐릭터로 오랫동안 버티는 것이 중요한데 첫 선수가 너무 싱겁게 참패를 당하게 되어 버리면 그다음 선수들이 그만큼 힘겨운 싸움을 시도하게 됩니다. 

우선 캐릭터들이 너무 다양해서 하나둘씩 선택하여 다양한 스킬들을 사용하는 재미가 뛰어나고 다른 격투게임들과 마찬가지로 놀라운 타격 데미지를 가득히 느낄 수 있습니다. 

누구나 킹 오브 파이터즈 윙 ex2을 통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면 하는 마음으로 이렇게 소개 하게 되었는데 개인적으로 철권이나 스트리트 파이터 보다 더욱 재미를 느끼는 작품으로 여러분도 저와 똑같은 즐거움을 누려 보았으면 하는 바램을 가져 봅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