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최고의 타격감을 안겨다 주고 있을 정도로 이번 바운스어택3 게임하기에서는 우선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 할 수 있어요. 그리고 여러분들이 선택할 수 있는 주인공 또한 20가지가 넘게 이르고 있어 하나씩 번갈아 가면서 플레이 하면 더욱 재미있고 행복감을 가질 수 있습니다.  지금 여러분들은 바운스어택3 게임하기를 위에 플래시버전으로 즐길수있으세요!!

플래시내부참조

 

 

 

 

시작에 앞서 여러분은 다섯가지 모드중 한 가지를 선택해야 하는데 초급자에 한해서는 연습 모드를 가장 우선적으로 플레이를 해주시는 것이 효과적이라 할 수 있어요. 

보스 모드는 어느정도 실력이 쌓아 있는 상태로 도전해 주시는 것이 효율적이라 할 수 있는데 그만큼 바운스어택3 게임하기를 열심히 연습과정을 통해서 컨트롤을 익숙하게 만들어 내야만 좋은 결과를 가져 올 수 있습니다. 

마음 놓고 무한에 가까울 만큼 플레이를 이룰 수 있을 정도로 수만은 주인공을 통해서 보다 재미있고 스킬들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 언제든 즐겨도 유쾌함을 맞이할 수 있을 것입니다. 

타워모드는 바로 우리들이 잘 알고 있는 디펜스라 할 수 있는데 각 스테이지에 출현하는 몹들을 열심히 잡아내면서 안전하게 지켜 내는 역할만을 보이고 있어요. 

아무래도 가장 재미가 뛰어난 것은 바로 친구들과 실력대결을 할 수 있는 대전 모드 인 것 같은데 하나씩 골라가면서 여러 가지 캐릭터로 마음껏 즐겨 주세요. 그럼 오늘도 해당 바운스어택3 게임하기를 통해 유쾌상쾌통쾌한 기분을 가져 보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