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꿀잼을 느낄수있는 멀티 생존게임 starve.io는 바로 밑에 링크를 통해서만 할수가 있어요.

클릭 시작하기!!

매우 단조로운 방식으로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는 게임으로 우선 동시에 다른 사용자들과 실시간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어 참신한 게임성을 제대로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우선 플레이 엔딩이 따로 없이 주변 유저들과 스코어 경쟁을 통해 랭킹 안에 진입할 수 있게 됩니다. 




멀티 생존게임 starve.io에서의 순위는 1등부터 10위까지만 나오고 있으니 참고 하시고 신중하게 전략을 제대로 짜주고 주인공을 헤치려 하는 짐승들을 알맞게 피해 나가 주셔야지 더욱 생존율을 높여 나가면서 다른 도전자들보다 우선 순위권에 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완꿀잼 이 겜도 지금해봐요~

 

☞ 곤충키우기게임  

우선 가장 주의 할 점은 절대로 이동하다가 모을 꽁꽁 얼어 죽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그렇게 때문에 나무를 열심히 채취하여 자심만의 보금자리를 신속하게 완성해 나가야 합니다.

 

ASDW / 마우스

 

 

 

항상 모든 사용자들이 즐거움만을 가득 하며 이렇게 오늘 새로운 게임을 추천해 드리는데 어렵지도 않고 심심할 때 누구든지 멀티 생존게임 starve.io의 경우에는 즐기시기 좋을 것 같습니다,.

생존을 극심하게 다르고 있는 만큼 적당한 시간을 투자하여 한두 번쯤은 꼭 해보시라고 이렇게 여러분들에게 강력하게 추천하고 싶어요.

역시 싱글 보다는 이렇게 멀티모드를 통해서 즐거운 것 같습니다. 물론 여시가도 충분히 PK가 활성화 되어 있어 더욱 조심스럽게 이동하면서 주변을 하나둘씩 공략해 주세요.

역시 이런 장르들은 실시간 몰입도가 최고치까지 끌어 올려 주는 것 같은데 그만큼 기분이 매우 좋지 않고 답답함을 느끼고 있을 때 종종 멀티 생존게임 starve.io을 플레이하기 너무 좋은 것 같네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