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노숙자의난 게임하기

그 누구도 감당할 수 없는 주인공 현재 노숙자의난 게임하기버전은 지금까지 7가지의 버전으로 출시를 이루었으며 모든 시리즈 마나 하나로 연결점을 이루고 있어요.

처음 시작하는 분들이라면 1탄부터 순서에 맞게 시작하는 것을 적극적으로 권장해 드립니다. 

상당히 재미있고 코믹한 부분들이 아주 많아 모두 즐거운 시간을 만끽 할 수 있습니다. 더티스러운 게임을 바로 지금 재미지게 해보세요!!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아빠와나외계인편 - 총쏘기

이동 방향키 주먹 A 발차기 S

최초 주인공은 단신으로 맨주먹과 발차기능을 사용하면서 앞에서 출현하는 적들을 제압해 나가게 되는데 경험치를 얻고 레벨업을 달성해 나가게 되면서 새로운 기술들을 익히게 됩니다. 

이게임에서는 기술들은 보통 신체에서 나오는 오물들로 침 벳기 코풀기 똥싸기 오줌싸기 방귀끼기 기타 등등 엄청 더러운 악취를 뿜어내면서 적들에게 극심한 혐오감을 주면 물리치게 됩니다. 

상당히 독특한 기술들을 사용하면서 주변 악당들을 물리치게 되는 이야기를 가지고 있어 더욱 신나고 짜릿한 즐거움을 가득 누릴 수 있는 플래시 게임이라 말할 수 있습니다. 

우선 각 기술들을 사용하는 조작방식이 상당히 단조로워서 누구나 아주 쉽게 설정하여 상황에 알맞게 바로바로 시전 할 수 있어 각 스테이지를 최대한 무난하게 클리어 하게 됩니다. 

지금까지노숙자의난 게임하기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았는데 심심할 때는 바로 이런 타격감이 높은 액션게임을 즐기는 것이 더욱 신나고 지루함을 쉽게 날려 보낼 수 있다 생각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