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중국에서 제작해서 엄청난 인기를 끌었었던 어린이 드라마 천하무적 아머히어로 게임하기라고 이번에는 플래시판으로 나왔습니다!!타격감 높은 재미를 불러오고 있는 대전 액션게임으로 오늘 이렇게 아머히어로를 여러분들에게 강력하게 추천해 드리고자 합니다.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마우스로만 하는 게임 [식물모험 Feed me]

특히 싱글플레이뿐 아니라 친구들과 사이좋게 2인용으로도 충분히 즐길 수 있어 더욱 뛰어난 즐거움을 제대로 누릴 수 있습니다.

멋진 격투를 여러분들이 천하무적 아머히어로게임하기를 하면서 타격감을 지금 즐겨봐요!!

1인 이동 ASDW / 공격 JKLUIO 2인 이동 ←↑→↓ / 공격 1~6

최초 여러분들이 사용할 수 있는 캐릭터는 두가지만 준비되어 있는데 간단한 조작방식을 갖추고 있어 얼마든지 이동과 강력한 스킬들을 사용하기 상당히 쉽게 설정을 이루고 있습니다.

 

우선 천하무적 아머히어로게임하기에서는 그래픽을 보시면 다른 대전들과는 조금 다르게 선명함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기술들과 필살기들을 지니고 있어 언제 어디서든지 마음껏 사용하면서 높은 타격감을 보이고 있습니다.

 

모든 설졍이 일본어로 되어 있어 처음 시작하는 분들이라면 쉽게 진행하기 어렵다 생각 하는 분들도 있겠지만 이것저것 눌러 보다 보면 아주 쉽게 누구든지 잘 할 수 있습니다.

 

역시 캐릭터를 가만히 보고 있으면 매우 당당한 모습을 그대로 전해지는 것 같아요. 특히 화려한 스킬등을 통해서 해당 게임이 상당히 위대하다고 표현을 해도 손색이 전혀 없을 것 같군요.

 

지금까지 수무히 많은 대전 플래시들을 즐겨 보았는데 바로 지금과 같은 장르들은 역시 쉽게 다른 게임들과는 다르게 지루하지 않고 오래 천하무적 아머히어로게임하기를 플레이 할 수 있는 좋은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