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최고의 즐거움을 선사해주는 본격 알피지 영웅의검 리턴즈게임하기를 즐겨보세요.중독성이 아주 높은 플래시 게임으로 다양한 전직 시스템을 가지고 있으며 마치 알피지와 유사한 방식으로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어 생각 보다 오랜 시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마을 주민으로부터 여러 가지 퀘스트를 받고 사냥터로 이동하여 경험치를 쌓아 레벨업을 통해 점점 더 육성해 나가는 방식으로 재미있는 작품성을 보여주고 있답니다. 

영웅의검 리턴즈은 끊임없는 도전 정신이 필요한 만큼 캐릭터를 성장시키기 위해 적지않은 시간을 투자해야만 레벨업을 달성해 나가면서 체력과 방어 공격력을 올릴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분들이 보다 빠른 레벨업을 달성하고자 한다면 무조건 퀘스트를 받아야 합니다. 그래야 일반 적인 사냥만을 하는 것 보다는 2배 이상 경험치를 보상받고 손쉽게 레벨업 할 수 있습니다. 

 

 

 

 

해보신분들이 항상 공감하시는데 영웅의검 리턴즈는 참신한 아이디어로 잘 만들어 놓은 작품으로 남자 여자 할 것 없이 무구나 아주 손쉽게 플레이를 이룰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을 만큼 커다란 재미를 불러 오고 있습니다. 

 

 

모든 기술들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만나가 소비되고 있어요. 적절한 상황에 따라 알맞게 사용해 주시는 것이 가장 좋고 특별히 마나를 관리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 됩니다. 

 

 

아무래도 초반에는 근접 무기를 사용하는 것 보다는 원거리 무기를 통해 적들이 주인공에게로 오기전 물리칠 수 있는 궁수나 마법사가 더욱 효과 적일 것이라 생각됩니다. 열심히 캐릭터를 육성시켜 영웅의검 리턴즈게임의 최종 단계까지 클리어 해보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