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이번 플래시 게임은 여러분만의 차량을 만들어서 다른 상대들과 함께 짜릿한 맵에서 

짜릿한 속도감을 누릴 수 있는 과격한 레이싱 게임하기입니다.
우선 싱글로만 플레이 되고 있으며 우승을 차지하여 높은 보상을 받고 점점 업그레이드하는방식으로 진행을 이루고 있기 때문에 오랫동안 진행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 심심할 때 시간을 때우기 매우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대박 꿀잼 이 플래시 추천해요!! ☞  바인딩 오브 아이작 게임 
요즘과 같이 좋은 그래픽과 고도의 컨트롤을 가지고 있는 것과는 다르게 2D의 단조로운 그래픽 그리고 방향키와 스페이스 바를 가지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경기장은 여러 가지로 구성을 이루고 있으며 클리어해야만 과격한 레이싱 게임하기의 주어진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으며 미션을 실패하더라고 계속해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방향키,스페이스

횡스크롤로 플레이 되고 있으며 울퉁불퉁한 길들을 자유롭게 컨트롤하면서 차량이 뒤집어지지 않도록 ←↓→↑설정을 제대로 해주셔야만 해요. 과격한 레이싱 게임하기을 시작하려면 화면에 보이시는 노란색의 플레이아이콘을 클릭하면 시작이 가능하신데 바로 박진감 쩌는 차량을 지금 운전해서 컨트롤 해보세요.
 
 
신나는 경기를 통해서 좋은 성적을 만들어 낸다면 당연히 더욱 많은 골들을 통해서 다양한 부품들을 한 단계씩 업그레이드할 수 있게 됩니다.
 
 
업그레이드 항목은 총 5종류로 되어 있으며 엔진 힐 차고 스포일러 프레임 이렇게 준비하고 있으니 열심히 우승을 하여 모두 끝까지 올려줘 보세요.
 
우선 여러분들이 진행할 맵을 모두 다해 20단계로 되어 있고 경기 종료 후 성적에 따라서 별을 지급받게 되는데 반드시 1등을 하여 많은 별들을 모을 수 있도록 하세요.

폭발적인 재미를 과격한 레이싱 게임하기를 즐기면서 오늘 여러분들의 컨트롤 실력으로 재미를 마음껏 얻을수가 있을꺼에요. 그럼 지금 해보도록 할께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