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1:1농구게임

아주 재미가 넘치는 1인용으로 꿀잼 1:1농구게임인데요,  마치 실전과 흡사한 형태로 진행을 이루고 있습니다. 

먼서 튜토리얼이라 할 수 있는 자유투를 진행하고 난후 본격적으로 1:1 경기를 진행하게 되는데 수비와 공격을 번갈아 가면서 10득점을 넘쳐 넣어야 하는 미션을 가지고 진행을 이루게 됩니다.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 중독성플래시게임추천   

특히 모든 게임의 조작 방식이 마우스 하나만을 가지고 슛 드리블 블로킹 모든 것이 가능하여 손 쉬운 조작감을 통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그럼 열심히 컨트롤 하면서 더욱 재미난 시간을 보내도록 하세요.

 

마우스

처음 시작할 때 주인공의 얼굴 형태를 여러분들이 원하는 방향으로 뒤바꿀 수 있으니 마음에 드는 것을 선택하여 알맞게 게임을 즐기며 조절해 주도록 하세요.

쉽고 간략하게 즐길 수 있을 만큼 한번 시작을 하고 있으면 분명 여러분들에게 충분히 행복함을 채워 주고 있으니 기억하고 마음껏 즐겨 주시기 바랍니다

.생동감이 살아 넘칠 만큼 그래픽이 상당히 마음에 들 것이라 예상이 들고 있는데 다른 농구 하고는 비교 되지 않을 정도로 매우 짜릿함을 연상시키고 있어요.

10점만 득점 하면 되는데 3점 슛을 쏘아 빠르게 스코어를 높여 주는 것도 중요하니 1:1농구게임하기를 할때에는 알맞게 슛 조절을 통해 열심히 성공 시켜야 상대를 제압하고 우승 상급을 획득할 수 있어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