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재미있고 유쾌한 즐거움을 안겨 주고 있는 만화영화 주인공들이 대전을 펼치고 있는데 블리치하고 나루토 두 가지의 애니메이션 캐릭터들이 총출동하여 더욱 신나는 대결을 이루어나가게 됩니다. 여러 가지 기술들이 스킬들을 사용하면서 한명씩 꺾어 나가는 재미가 남다르다 할 수 있지요.
처음 시작화게 된다면 빨간색 배경화면에 캐릭터가 날라다니면서 이렇게 서로간에 장풍을 쏘고있는모습이 보이네요. 혼자서 할수도 있지만 두명이서 컨트롤 해서 재미있게 할수가 있는 몇안되는 플레시라고 할수가 있겠어요. 해본분만이 아시는 나루토 vs 블리치 2.6 게임하기에서의 타격감이 상당히 높은 것으로 여러차례 알려져 있을 만큼 진정한 재미를 가득 누리게 되는데 여러분이 선택할 수 있는 많은 캐릭터들이 있어 하나씩 골라가면서 사용하기 너무 좋아요.
과연 둘 다 최강자라고 할 수 있는데 나루토 하고 블리치의 캐릭터들이 한자리에 모여 싸움을 한다면 과연 누가 이길지 전혀 예측할 수가 없어 더욱 박진감 넘치는 시간을 만들어 나가게 됩니다.
나루토가 변신을 해서 빨간색으로 변한게 보이는군요. 저는 애니메이션을 잘 보질않아서 잘 모르는데 전투력이 상당히 올라간거 같은 느낌이 드는거같네요. 대결이 시작하게 되면 먼저 상대의 빈틈을 제대로 노려야 하는데 가능한 나루토 vs 블리치 2.6 게임하기에서의 원거리 스킬 들을 사용하여 조금이라도 대상에게 데미지를 입혀 주시는 것이 효과적인 형태로 플레이를 이룰 수 있어요.
검은색을 입은 캐릭터가 은신술을 한 캐릭터로 부탁 타격을 받는모습이 화면에서 캡쳐가 되었네요. 대결은 최대 3판까지 플레이 할 수 있으며 2번의 라운드만 잡아내면 무조건 승리를 하고 다음 다른 도전자와 함께 똑같은 방식으로 멋진 대결을 이루게 됩니다.
이런 장르들은 대부분 많은 학생들이 더욱 좋아 하는 작품이라 할 수 있는데 그야말로 누구든지 원하는 캐릭터를 가지고 더욱 열심히 현란한 플레이를 보여 줄 수 있도록 하세요. 지금 까지 나루토 vs 블리치 2.6 게임하기의 리뷰를 선보였는데 그렇게 공략은 필요없고 플레이 하면서 익혀보는게 가장 중요한거 같더라구요. 그리고 할때에는 컴퓨터와 대전시에는 머리를 잘 컨트롤 해야한다는 사실을 기억을 해보세요. 센스가이가 소개했는데 약간 모자른 부분은 후속버전이 나올때 그때에는 완벽하게 마스터 해서 멋진 리뷰도 준비를 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