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막강한 타격감이 일품이고 많은 유저들이 플레이 하는 작품을 올려드렸는데 애니메이션에서나 봐얐던 멋진 주인공들이 오늘은 나루토 vs 블리치 2.6 게임하기를 통해서 만나고 직접 조절하면서 결투를 펼칠수가 있습니다. 

마치 최고의 즐거움을 가득 보여 주는 게임으로 누구나 한번 시작을 하다보면 분명 좋은 시간을 만들어 낼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고 있답니다. 

특히 이 게임에서는 콤보를 통해 연속공격을 이루면서 높은 타격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여러분이 평소 좋아 하던 캐릭터를 선택하여 해당 플래시 격투작품을 즐기며 즐겁고 신나는 시간을 가져 보세요.

1p 이동:WASD 공격 JKLUIO 2P 이동:화살표키  공격 :123456

인기추천게임

 

퍼즐 동물연결게임

귀여운 동물친구들이 나오는 퍼즐 동물연결게임입니다. 귀여운 친구들을 서로 짝을 맞추면서 이어주면 되는 간단한 퍼즐게임이며 화면을 잘보시고 그대로 따라서 진행을 하면 쉽게 할수가 있

senseguy-latte.tistory.com

 

보다 많은 게임을 하고 싶다면 여기서 플레이 하세요.

 

나루토대블리치 액션전투게임 상세리뷰

아주 재미있고 신나는 즐거움을 지닐 수 있는 게임으로 한번 시작 하고 있으며 무척 중독성이 아주 높아서 인지 누구나 즐거움을 최대한 누릴 수 있을 것이라 생각들고 있어요. 

 경기의 진행방식은 제한 시간동안 신나는 전투를 펼치게 되면 2판을 무조건 이겨야만 목적을 달성하고 다음 도전자와 함께 멋진 경기를 다시 진행 할 수 있게 됩니다. 

특히 여러 가지의 버전들이 있는데 가장 낮은 것들부터 시작하여 플레이 하는 것이 더욱 이 게임의 내용을 인지하고 좋은 시간을 충분히 만들어 낼 수 있을 것입니다. 

각 캐릭터들 마다 실제로 만화에서 보여 주었던 현란하고 신비로운 기술들을 마음껏 사용할 수 있답니다. 또한 하단에 놓여 있는 파워 게이지가 가득 차오르면 엄청난 필살기를 사용할 수도 있어요. 

아무리 상황이 좋지 않은 상태여도 집중하면서 필살기 한번만 제대로 먹여 준 다음 분명 역전의 한수를 충분히 누릴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나루토 vs 블리치 2.6 게임하기를 플레이를 직접 즐기시면서 연습모드부터 한번 시작해 보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