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재미있고 타격감이 뛰어난 게임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바로 아빠와나 게임하기 플래시버전을 꼭 한번 즐겨 보도록 하세요. 우선 컨트롤이 아주 쉽고 또한 스테이지가 매우 짧아서 쉽게 엔딩을 볼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 만들은 분들이 실시간으로 플레이를 이루고 있습니다. 

약간은 무식해서 조금은 수준낮다할수있지만 뭐 재미만있음 장땡이죠 ㅎㅎ 지금 위에서 직접 플레이를 진행을 하면서 멋진 타격을 해보세요.

 

보다 많은 게임을 즐기려면 여기에서 즐기세요.

 

추천게임

 

바운스어택3 게임하기

아주 개성이 높은 대전 격투로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장점을 가지고 있는 플래시 바운스어택3 게임하기입니다. 우선 준비하고 있는 캐릭터만 보더라도 20가지가 넘고 있어 원하는

senseguy-latte.tistory.com

 

 

이동:방향키공격 : A,S 콤보 A+S+AA

 

병맛스러운 아빠와나 추억의 플래시게임 리뷰더보기

큰 놀이터로 이동하여 먼지 나도록 아이들을 일방적으로 두들겨 패기 시작하는데 역시 아빠만큼 무식함을 제대로 보여주고 있는 것 같아요. 분명 나중에 장차 커서 아빠 보다 더욱 잔인한 성격을 보여 줄 것 같네요.

화면에서 처럼 푸른색의 옷을 입고 항상 해골 가면을 착용하고 있어 주변 인물들에게 불쾌감과 공포감을 조성하고 있네요. 횡스크룰로 진행을 이루고 있으면 시야에 나타나는 모든 아이들을 때려 주시면 됩니다. 

주인공은 특별한 스킬 같은 것은 없이 주먹과 발차기능을 통해서 아이들을 공격해야 하고 주위에 있는 물건들을 집어 들어 직접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운동장으로 이동하면 혼자서 여러명을 상대해야 하는데 상대적으로 주인공이 너무 강력하여 아주 손쉽게 꼬맹이들을 구타하면서 쉽게 클리어 할 수 있어 아주 쉬운 난이도의 작품으로 여길 수 있습니다. 

최종 적으로 마지막 스테이지에 출현하고 있는 깡패 녀석을 쓰러뜨려야 하는데 절대로 만만한 상대로 볼 수 없습니다. 공격력도 생각보다 높고 체력은 주인공 보다 몇 배는 더 높아 알맞게 컨트롤해야 물리칠 수 있어요. 열심히 아빠와나 게임하기의 플레이 하면서 마지막 보스까지 잡고 준비된 엔딩을 봐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