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남성들이 가장 즐겁게 즐기는 스포츠는 무엇이 있을까요. 바로 축구가 아닐까 생각하는데 오늘 이와같은 멋진 작품성을 가지고 있는 게임을 재미있게 시작해 보도록 하세요. 물론 친구들과 팽팽한 실력대결을 펼치는 것도 큰 재미라 할 수 있으니 기억해 두고 기회가 주어질 때 열심히 플레이 해주세요.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봄잇8게임* 2인용

마우스 이동 & 왼클릭

 

 

 

 

 

 

 

 

 

 

적당한 즐거움을 여러분들에게 안겨다 주고 있는 멋진 게임으로 사용자를 재외하고는 모두 한결같이 인공지능 컴퓨터로 플레이를 이루고 있어 쉽게 경기에 승리할 수 있습니다. 

보통 롱패스를 이루기보다는 짧은 패스를 통해서 조금 더 정확하게 미션을 해결해 나가야 합니다. 물론 가끔씩은 길게 패스하는 방식도 좋지만 수비가 많을 때는 무조건 짧게 드리블 하는 것이 좋아요. 

진행 하는 동안만큼은 절대로 잡생각이 날 수가 없답니다. 그만큼 딴 생갈을 할 때마다 공을 수비에게 빼앗기거나 다시 득점을 잃을 수도 있기때문 이랍니다. 

경기의 진행방식은 실재와 똑같은 방식으로 시작되고 있습니다. 공격 그리고 수비 골키퍼 까지 모드 여러분 혼자서 컨트롤해야 하는 만큼 적당한 즐거움을 누릴 수 있지요.

최고의 성적을 통해서 반드시 우승을 차지하기 위한 목적을 가지고 치열한 경기를 멋지게 펼쳐 나간 답니다. 원하시는 팀을 선택하여 반드시 최종 자리에 우뚝 설수 있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