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오토바이게임

모든 분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해 줄 수 있는 그런  오토바이게임인 멕스 더트 바이크3 (Max Dirt Bike3)를 준비하게 되었는데 어찌나 중독성이 강력해서 인지 한번 시작하고 있으면 확실히 즐거움을 더해 준답니다. 

각 코스들 마다 색다른 형태로 놓여 있기 때문에 오랜시간을 지속하여도 생동감이 넘쳐나는 재미를 통해서 짜릿함을 계속해서 누려 볼 수 있습니다. 

이거도 잼나요 강추!!

 

☞  오락실 농구게임 

지금 게임은 여러 가지 시리즈로 만들어 졌으며 지금 플레이 할 것은 3탄으로 지난 게임들과는 탁월할 정도로 고 퀄리티를 제대로 누릴 수 있습니다. 

그럼 신나게 집중력 높은 컨트롤을 바탕으로 8개의 테마를 클리어 해주세요

 

ASDW/ 방향키

바이트를 묘기하듯 앞바퀴를 들면서 나오는게 첫 시작화면이에요. 플레이 를 눌려주면 오토바이게임을 재미있게 즐길수가 있지요.벽이나 땅에 부딪히지 않고 조심히 바이크를 컨트롤 하여 처음부터 목적지로 되어 있는 공간까지 무사히 안으로 들어가 주시면 됩니다.

방향키와 그리고 ASDW키를 사용할 수 있으며 앞뒤 균형을 가장 알맞게 컨트롤 해야지만 한 번도 실패 하지 않고 무사히 들어갈 수 있게 됩니다.

보통 지금 게임과 유사한 방식으로 플레이를 이룬 것을 많이 해보았을 것입니다. 그만큼 적지않은 즐거움을 여러분들에게 가득 제공해 주고 있어요.

각 테마를 클리어 하기 위해서는 여러단계의 모든 미션을 알맞게 완료해야 하는데 기본적으로 별의 개수를 채워야 하니 항상 클리어 하기 쉬운 장소에서는 3개를 획득해야 합니다. 오토바이게임을 지금까지 리뷰를 했는데 컨트롤만 잘한다면 그닥 어려움없이 스테이지들을 깰수가 있을꺼랍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