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더 킹 오브 파이터즈98 게임하기

 더욱 재미있고 타격감이 높은 작품들을 원하는 분들이라면 바로 더 킹 오브 파이터즈98 게임하기를 열심히 한번 플레이 해보도록 하세요. 수십가지가 넘는 주인공들을 통해서 과격하고 아주 멋진 형태로 플레이를 이루고 있어 적지않은 시간동안 즐거움을 더해 줄 수 있을 것 입니다.

플레이 진행 방식에 있어서는 무조건 삼대삼으로 대결을 펼치게 되면는 모든 선수들을 물리쳐야만 승리를 하고 다음 장로소 이동하여 진정한 대결을 다시금 펼쳐 나가게 됩니다. 

더 킹 오브 파이터즈98 게임하기를 통해서 오락실에서의 짜릿한 기억을 되살리면서 플레이를 해보면 되실거같네요.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나루토 vs 블리치 2.6 ▶ 최신판

←↑↓→ 동전:스페이스바 시작:엔터 공격:WSQA

 

벌써 우리나라에 들어온지 언 20년이라는 세월이 흘러갔을 만큼 고전게임이라 칭할 수 있는데 유명한 철권보다도 먼저 한국에서 플레이 한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더 킹 오브 파이터즈98 게임하기의 시작을 하기전 순번을 지정해 주셔야 하는데 가능한 여러분들이 제일 자신있게 플레이 할 수 있는 주인공을 에이스로 맨 마지막에 지정해 주시는 것이 효과적이라 생각됩니다. 

기본 타격과 스킬들을 알맞게 조합을 이루어 내면서 연속 콤보를 형성하도록해야만 좋은 결과를 가져오기 마련인데 어떤 격투던지 연타 공격이 승패를 좌우하고 있습니다. 

환상적인 플레이를 거침없이 보여주고 있으며 특히 무엇보다 더 좋은 것은 바로 대전 모드가 가능하게 설정을 이루고 있어 친구들과 함께 할 수 있답니다. 

우선은 더 킹 오브 파이터즈98 게임하기에서 시작하기전 트레이닝 한다고 생각하시고 컴퓨터와 진정한 대결을 통해 실력ㄷ을 향상 시켜 주세요.

슈팅플래시게임 - 크리퍼즈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