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물고기 먹기 게임, 금붕어 키우기 

 

 

물고기 먹기 게임, 금붕어 키우기인데요, 지금부터 여러분께 시간 때우기 가장 괜찮은 플래시게임을 하나 소개 드릴게요. 일명 물고기 키우기로써 넓은 바닷가에 서식하는 아기 물기를 어른 이 될 때까지 다른 고기들로부터 안전하게 지켜 내며 성장시키는 방식으로 진행이 되고 있어요. 그럼 멋지게 피해가면서 금붕어의 덩치를 무럭무럭 키워나가보세요!!

 

물고기 먹기 게임 컨트롤

 

 

아주 조금 한 먹잇감이 우측에서 좌측으로 빠르게 이동하는 것을 보고 따라가고 있네요. 사용자께서는 저런 무리한 행동은 하지 않도록 해야 좌측에서 나타나는 고기에게 잡아먹히지 않게 됩니다.한번 죽으면 게임이 오버 되어 버리고 마니 여러분께서는 신경을 써가면서 환상적인 컨트롤이 무엇인지 직접 보여주면서 주인공이 커다란 물고기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이제 겨우 점수는 이천점 목표치 십만 점을 취득하기란 아직도 한참을 더 가야 할 것 같은데 도중에 실수라도 하게 되면 처음 새끼부터 다시 키워야 하는 애로 사항이 있답니다.무조건 조바심을 갖지 마시고 천천히 느긋하게 플레이를 해야 좋은 결과를 얻어 낼 수 있어요. 정해진 시간은 없으니 시간적 여유를 가지고 신경 써가며 물고기를 키워 주시면 됩니다.

 

점수가 높아질수록 당연히 금붕어도 점점 몸이 커저나 가고 있습니다. 이제 더욱 초반보다 늠 몇십 배 많은 먹이들을 먹어나가면서 아주 높은 점수를 단계별로 올려 나갈 수 있게 되겠지요.기다리던 일만 점 때 이 정도 오게 되면 더 이상 적은 소수에 지나지 않어 마음 놓고 물고기 사냥을 할 수가 있어 엄청 빠르게 붕어가 훌쩍 커버리는 것을 감상할수 있습니다. 지켜만 봐주세요.

 

물고기 먹기 게임는 한번 잡아먹히게 되면 개임이 종료되고 그전까지 기록들을 초기화되고 있습니다. 플레이하는 순간에는 많은 집중력과 컨트롤이 상당히 중요시되고 있답니다. 극 초반에는 엄청난 어려움을 느끼실 수가 있는데 후반에 가면 어렵지 않게 과제들을 끝낼수 있게 됩니다.물속에서 움직이느라 조금 조작감이 느리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적응하셔야 합니다.

 

이처럼 마지막까지 죽지 않고 살아 있자 엄청나게 커버린 주인공 이렇게 오랜 시간 동안 진행하면서 흡족한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게임 한번 여러분께서도 직접 플레이하면서 다양한 즐거움을 느끼도록 하세요.

 

 

집에서 작은 어항에 열대어를 여러 마리 키워 나가고 있는데 이 녀석 득의 건강하게 점점 커져 나갈 때마다 적지 않은 즐거움과 성취감을 느낄 수 있게 해주고 있어요. 물고기 먹기 게임을 통해 여러분께서는 플래시로 직접 컨트롤하면서 작고 귀여운 고기 한 마리를 대왕 물고기가 될 때까지 많은 먹이를 먹어가면서 강한 녀석들에게 잡아 먹이지 않게 손발력 있는 모습을 보여 주셔야 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