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지뢰찾기 게임

심심할때 시간을 때우기 정말 좋은 지뢰찾기 게임을 함께 해보라고 올렸네요.

지금의 플래시는 모든 분들에게 기억력과 추리력을 엄청 요구하고 있어 플레이 시간동안 매우높은 집중력을 보여 주셔야 각 스테이지를 클리어 할 수 있습니다. 
 

강추 플래시도 즐겨봐요~

2인용 배드민턴

 

다른 어릴 때부터 해보았을때 한때는 위도우 기본 프로그램 게임에 설정되어 많이들 즐겨 왔죠. 이 지뢰찾기 게임은  룰이 있다고 하는데 저는 그 룰을 적용해서 해도 맨날 폭탄만 터지고 아무튼 여러분들이 룰대로 진행하면 폭탄으로 부터 안전하다고 하니까 잘 지켜서 끝판까지 도달해보세요.

마우스

왠 머리를 바짝올린 남자가 폭탈을 들고 있는 모습을 하고있네요. 아무튼 지뢰찾기 게임 미션이 시작되면 주변 곳곳에는 지뢰가 숨겨져 있으며 여러분은 안전한 공간만 찾아 칸을 누러 주시면 됩니다. 칸에 숫자가 세겨지면 해당 주변에 지뢰가 있다는 의미를 말하고 있어요.

 
 
 

땅을 파면서 아무런 숫자가 나타나지 않은 다는 것은 그 주위에 아무런 위험요소들이 없다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이런 식으로 조심스럽게 플레이를 해주시면 됩니다.

 
 

아무리 실력이 뛰어나고 추리력이 좋다해도 운이 어느정도 따라주지 않은다면 첫 마우스 클릭 하는순간 펑하고 터져 버릴 수도 있으니 항상 이점 기억하면서 진행을 해주세요.

 
 
 
 

스테이지가 올라가게 되면서 더욱 많은 것을 찾아내야 하는데 그만큼 상황에 따라서 찍어야 하는 경우도 종종 발생하고 있어요. 하지만 막무가내 찍는 것 보다는 논리적으로 해결책을 찾아내는 것이 중요합니다.

 
 

간단하게 설명을 드렸는데 그래도 이해하지 못하는 분들 그냥 직접 몇 번만 생각하면서 지뢰찾기 게임을 플레이 해주시면 쉽게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만큼 충분히 잘해낼 수 있을 것입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